UPDATED. 2024-04-25 01:06 (목)
[왓츠뉴] 덴티움, Guided Surgery
상태바
[왓츠뉴] 덴티움, Guided Surgery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03.1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확한 가이드 서저리 ‘등장’


㈜덴티움이 정확한 시술과 편의성을 고려한 ‘Guided Surgery’를 출시해 화제다.

Guided Surgery의 가장 중요한 관건은 오차 범위를 줄여 최대한 정확한 시술을 하는 것으로 덴티움은 이를 위해 정확한 식립과 사용의 편의를 업그레이드한 ‘Simple Kit’와 ‘Full Kit’를 개발했다.

‘Simple Kit’는 Guided Surgery 시, 좁은 식립 구간에서 정확한 Depth와 Position을 얻고자 하는 임상의들에게 최적화된 Kit이며, ‘Full Kit’는 드릴링부터 임플란트 식립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Simple Kit’는 Ø3.0 Sleeve hole이 적용돼 인접치 간섭에 따른 Planning 제약을 최소화했다.

Sleeve 형태는 Ti Sleeve, Non Sleeve, Open Sleeve로 총 3가지의 옵션이 있다. 치아의 간격이 좁아 Sleeve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Non Sleeve를 적용할 수 있으며, 구치부와 같이 악간 거리에 제약이 있을 시에는 측면을 오픈 할 수 있는 Open Sleeve를 적용해 제한 없이 식립할 수 있다.

또한 4mm 두께의 Sleeve를 포함한 Guide Height가 9.3mm로, 접근이 어려운 구치부에서 적용이 용이할 뿐만 아니라 Flapless Surgery 시 안정적이고 정확한 Guide의 역할을 수행한다.

덴티움 관계자는 “Guided Surgery는 술자의 가장 빠르고 정확한 시술을 도와주기에 술자뿐만 아니라 환자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시술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