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L교정연구회, 제 15기 내달 5일부터 … 20일 설명회
상태바
SyL교정연구회, 제 15기 내달 5일부터 … 20일 설명회
  • 정동훈기자
  • 승인 2012.07.27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P도 할 수 있는 교정치료

 

전통 교정부터 투명교정까지 현대 교정에 대한 지식을 충분히 배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SyL 교정연구회(회장 이상용)는 ‘제 15기 SyL 교정연수회’를 오는 9월 5일부터 내년 3월까지 총 12회에 걸쳐 분당 SyL 세미나실에서 진행한다.

SyL 교정연구회의 교정 연수회는 교정 환자 진단을 정확히 하지 못해 환자 치료 시 적지 않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많은 치과의사들의 고민을 풀어주는 연수회로 명성이 높다.

이번 15기 연수회에서도 연구회는 체계적인 총 12회의 연수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치과의사들의 고민을 풀어주고, 교정을 좀 더 정확하고 깊숙이 이해해 완벽한 교정치료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도와줄 계획이다.

연구회는 제 15기 교정연수회의 교육을 통해 ‘Straight Wire Appliance(SWA)’와 ‘Roth Bracket System’, ‘Damon System’에 대해 짚어주며, ‘Ortho. Diagnosis’, ‘Cephalometric Analysis’, ‘Dental Relationship and Skeletal Relationship’, ‘Patient Management’에 대해 짚는다.

이상용 회장은 이 외에도 ‘Adult Orthodontics’와 ‘Anchorage의 이해’를 비롯해 ‘Extraction vs. Non-extraction’, ‘교정 Mechanics’, ‘Dental Openbite and Deepbite’, ‘Miniscrew’, ‘Molar Uprighting’, ‘투명교정’, ‘Ortho. Case Presentation’과 ‘다양한 교정 실습’ 및 ’Journal Analysis’ 등을 진행한다.

특히 SyL연구회는 정식 연수회 이전 오픈 설명회를 개최해 연수회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함께 연수회 참가를 원하는 치과의사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예정이다.

이번 제 15기 SyL 교정연수회 설명회는 오는 20일 저녁 8시 분당 SyL 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