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8 (목)
[왓츠뉴] 자인텍, 'Micro Stop'
상태바
[왓츠뉴] 자인텍, 'Micro Stop'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6.12.22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흔들리는 와이어 고정 ‘튼튼’


자인텍(구 자인메드)이 선보인 ‘Micro Stop’이 개원의들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다.

‘Micro Stop’은 교정 치료 시 고정용 Stopper와 Micro tube의 역할을 하는 효자제품으로 교정용 와이어가 구강 안에서 움직이는 것을 막아 환자의 통증을 줄여준다.

Tube로 사용 시 Minor Tooth Movement용으로 활용해 교정수요 창출과 재료비 절감으로 인한 경제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도 특징.

또한 길이 3㎜, 2㎜ 내경 .020".027".031" 등 다양한 사이즈로 술자의 입맛에 맞게 사용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장착된 스톱 위에 레진볼을 만들어주면 더 완벽하게 움직임이 없으며 Align Tube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3㎜는 상악, 2㎜는 하전치와 심한 Crowding 사용에 유리하다.

아울러 간단한 사용방법도 눈길을 끈다. 먼저 와이어에 ‘Micro Stop’을 끼워 넣은 다음 브라켓을 중심으로 양쪽에 ‘Micro Stop’을 배치한다. 이어 Bird Beak Plier로 90°각도로 ‘Micro Stop’을 눌러 ‘Micro Stop’이 움직임 없이 와이어에 장착되면 완성이다. 이때 와이어가 변할 수 있기 때문에 Plier를 반대편으로 한 번 더 눌러줘야 한다.


제조원 : 자인텍(대한민국)
판매원 : 자인텍/ 자인메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