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왓츠뉴] 광명데이콤, clippy-c kims
상태바
[왓츠뉴] 광명데이콤, clippy-c kims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6.12.15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별 치아 효과적 컨트롤 가능

광명데이콤의 clippy-c가 ROTH, MBT, OPA-K에 이어 ‘KIMS’를 출시해 더욱 새로워졌다.
새롭게 출시한 ‘clippy-c kims’는 고순도 세라믹을 사용해 심미성과 내구성이 매우 우수하다.

또한 기존 스탠다드 브라켓에는 없는 in/out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환자들의 평균적인 데이터를 수집해 in/out을 적용함으로써 체어타임을 줄일 수 있어 사용자는 물론 환자들의 만족도까지 높여준다.

뿐만 아니라 ‘clippy-c kims’의 Twin Type의 Wing은 충분한 Rotation Control을 가능하게 한다.
Inter Bracket Span이 넓어져 중도의 크라우딩에도 와이어를 장착하는 것 또한 매우 쉬우며, 효과적인 제로 토크 사용으로 개개 치아들을 효과적으로 컨트롤할 수 있고 불필요한 와이어벤딩을 최소화하는 장점이 있다.

특히 간편한 클립 개폐조작으로 와이어를 쉽게 교체할 수 있는 것도 clippy-c의 특징.
내부에 캡으로 여닫는 똑딱이 개폐 방식으로 사용상의 편의를 더욱 높였다.

광명데이콤 관계자는 “다양한 종류의 Prescrion으로 좀 더 만족스러운 치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면서 “‘clippy-c kims’는 효과적인 치료결과와 환자의 아름다운 미소를 만들어 주는 일등 공신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제조원 : TOMY
판매원 : ㈜광명데이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