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5:38 (목)
[왓츠뉴] ㈜바텍코리아, Green 16
상태바
[왓츠뉴] ㈜바텍코리아, Green 16
  • 정동훈기자
  • 승인 2016.11.17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캔타임 9초면 끝난다

㈜바텍코리아(대표 고영탁)가 출시한 ‘Green 16’은 CT Scan 타임이 9초로, 유사한 FOV로 24초간 촬영하는 기타 CT 장비와 비교해 시간이 압도적으로 단축된 CT 장비다.

Cephalo는 ‘Fast Scan Mode’를 통해 1.9초의 빠른 스캔으로 Motion Atirfact의 부담을 줄이고, 교정 진단에 적합한 영상을 얻을 수 있다.

Normal Scan Mode와 유사한 퀄리티의 영상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장점.
‘Green16’은 기본적으로 4개의 FOV를 제공하며, 최대 16×9부터 최소 5×5까지 다양한 FOV를 이용할 수 있다.

선량을 낮췄지만 영상 퀄리티는 더 높아졌다.
CT FOV 16×9 기준으로 다른 유사한 FOV에 비해 약 3배 빨라졌지만 단위 면적당 방사선 흡수선량은 1/2 가량 줄었다.

‘Green16’은 압축센싱기술 적용으로 Odontoma, Root Resion과 같은 구강병소 진단 가능이 가능하며, 피질골 및 해면골 양상 진단도 가능하다.

또한 파노라마 표준 악궁 궤적을 기준으로 수십 장의 슬라이스 영상 중 가장 선명한 영상만을 선별해 재구성하는 ‘Magic Pan’ 기술이 적용돼 해부학적 구조물(치근단, 치조백선, 하치조 신경관) 확인이 편리하며, 치아 겹침 현상이 최소화돼 좀 더 정확한 치아 우식 진단이 가능하다.
또한 Temporo - Mandibular Joint를 명확하게 진단이 가능하고, 상악동 앞뒤 경계 및 상악동 하연이 뚜렷해 정확한 진단을 할 수 있다.


제조원 : ㈜바텍
판매원 : ㈜바텍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