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왓츠뉴] 아이비덴탈, M3-Pro Gold
상태바
[왓츠뉴] 아이비덴탈, M3-Pro Gold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6.11.1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곡 근관에도 빠르게 도달


아이비덴탈이 선보인 Ni-Ti파일 ‘M3-Pro Gold’가 개원의들 사이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CM-Wire공법으로 제작돼 뛰어난 유연성과 안전성을 자랑하는 ‘M3-Pro Gold’는 파일을 90°로 구부린 상태로 최장 4분 이상 회전이 가능하고, 파절 없이 제 기능을 유지한다.

또 만곡된 근관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으며, 불필요한 삭제 없이 최소한의 회전으로 균일하게 근관 확대가 가능한 것도 특징. 

‘M3-Pro Gold’는 파일 삽입 시 토크 강도가 높아지도록 설계돼 있고, 근관의 만곡을 따라 안정적으로 확대 작업할 수 있으며, 다양한 근관 모양에도 빠르고 안정적으로 적응할 수 있어 기존에 접근이 힘들었던 S자 근관까지 쉽게 치료가 가능하다. 

심한 만곡 근관에서도 끝까지 시원하게 뚫리는 삭제력은 물론 형태 복원력과 탁월한 유연성, 프리밴딩이 가능한 것도 ‘M3-Pro Gold’의 장점.

근관 삭제를 마친 뒤 Ni-Ti파일을 빼고 근관형태 그대로 파일 모양을 유지하고 있으며, 오토클레이브를 돌리면 원래의 형태로 돌아간다.

아울러 ‘M3-Pro Gold’의 Cutting Edge는 뛰어난 절삭력과 함께 Debris 배출에도 용이해 시술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켰다.

아이비덴탈 관계자는 “‘M3-Pro Gold’는 유연성있게 굽어지면서도 쉽게 파절되지 않아 한 번 사용해본 유저들은 꾸준히 찾는다”고 설명했다.

제조원 : 유나이티드 덴탈
판매원 : 아이비덴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