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13 (목)
[왓츠뉴] ㈜큐브인스트루먼트, 'EXPlasma S5'
상태바
[왓츠뉴] ㈜큐브인스트루먼트, 'EXPlasma S5'
  • 정동훈기자
  • 승인 2016.10.27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분 멸균 시대 열었다!”


동네치과들이 저렴하고, 빠르게 감염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가 출시됐다. 

㈜큐브인스트루먼트는 이달 의료용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 ‘EXPlasma S5’를 출시했다.

‘EXPlasma S5’는 정식 론칭 전부터 경제적이며, 빠르고, 편리한 제품으로 개원가의 큰 관심을 받아 의료기기 전시회 및 세미나를 통해 약 150여 대의 사전 판매 계약을 달성했다.

우선, ‘EXPlasma S5’는 경제적이다. 기존 저온 멸균기의 높은 도입·유지 비용을 해결하며 동네치과에서 부담 없이 저온 멸균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보급형으로 개발됐다.

또한 ‘EXPlasma S5’는 빠르다. 멸균 작업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 약 45분 정도 소요되던 멸균작업을 단 5분여 만에 완료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가 의료기구의 회전율을 높이고 의료기기의 손상을 줄여준다.

‘EXPlasma S5’는 편리하다. 기존 플라즈마 멸균기와 달리 세척 후 별도 건조가 필요 없으며, 간단한 물기 제거만으로도 멸균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오일이 필요 없어 기존에 주기적으로 교환해야 했던 펌프 오일 문제도 개선됐다.

‘EXPlasma S5’에는 ‘B/S (Before Service) 시스템’이 도입돼 치과 동의 시 IoT 기술로 제품의 이상징후를 회사에서 사전에 감지해 조치해 주며, 수집된 멸균기 정보는 치과에 온라인 멸균일지로 제공된다.  

한편 큐브인스트루먼트는 대전 테크노밸리에 위치한 감염관리/예방전문 벤처 기업이다. 큐브인스트루먼트는 ‘EXPlasma S5’의 편리한 사용과 저렴한 유지비를 강점으로 내세워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 진출도 활발히 추진 중이다.

제조원 : ㈜큐브인스트루먼트
판매원 : ㈜큐브인스트루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