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왓츠뉴] 코메트디엠아이코리아㈜, '코메트 오프너(OP10)'
상태바
[왓츠뉴] 코메트디엠아이코리아㈜, '코메트 오프너(OP10)'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6.10.13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곡 근관도 안전한 성형”


코메트디엠아이코리아㈜가 출시한 ‘코메트 오프너(OP10)’가 화제다.

‘코메트 오프너’는 근관의 Coronal Third 부분에서 짧게 위아래로 움직이는 브러싱 모션으로 사용 가능하며, 5~6번의 단순한 업앤다운 드릴링으로 캐널 오리피스 확장을 손쉽게 끝낼 수 있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

또 빠르게 근관입구를 개방할 수 있고, 석회화된 근관에도 강한 삭제력을 발휘한다.

특히 ‘코메트 오프너’는 워킹 팁의 길이가 9mm로 타사 제품보다 짧은 특징을 갖고 있다.

타사 제품의 경우 블레이드 전체에 삭제날을 갖고 있다. 하지만 이 경우 근관 안쪽까지 깊숙이 빨려 들어가 APEX 손상과 높은 파절위험성에 대한 염려 때문에 현재까지 개원가에서 게이트글리든버를 사용하고 있었다.

‘코메트 오프너’는 워킹팁의 길이를 줄여 근관에 너무 깊숙하게 삽입되는 것을 방지했다.

아울러 확대경 또는 현미경을 함께 사용할 때 시야 확보가 가능하며, 브랜드와 상관없이 모든 Ni-Ti 파일 시스템 및 엔도모터(로터리모드)와 호환되는 장점이 있다.

또 Double-S Design과 Ni-Ti 재질로 삭제력이 우수하면서 안전하고 유연하다.

한편 코메트는 최소 삭제와 좁근 근관성형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08 Taper의 오프너 ‘OP08’을 출시했고, 사이즈는 ISO 030에서 025를 론칭해 Taper10(OP10)은 030사이즈, Taper08(OP08) 제품은 025로 구성돼 있다.

제조원 : Gebr. Brasseler GmbH Go. KG (독일)
판매원 : 코메트디엠아이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