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38 (화)
[왓츠뉴] 덴티움, OSTEON™ Ⅲ Collagen
상태바
[왓츠뉴] 덴티움, OSTEON™ Ⅲ Collagen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6.10.0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기 골 형성 빨라진다

 

㈜덴티움이 OSTEON™ Ⅲ 입자에 콜라겐을 첨가한 ‘OSTEON™ Ⅲ Collagen’을 새롭게 출시해 화제다.

‘OSTEON™ Ⅲ’는 임상적으로 안정화된 골재생 능력뿐만 아니라 임상술식 과정에서도 우수한 젖음성과 조작성을 가지고 있어 임상의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OSTEON™ Ⅲ Collagen’은 ‘OSTEON™ Ⅲ’ 입자에 콜라겐을 첨가해 조작성을 높이는 동시에 초기 골 형성 지연 없이 우수한 골 재생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O S T E O N™ Ⅲ Collagen’은 Bovine 콜라겐과 비교해 분해속도가 빠른 Porcine 콜라겐의 함량을 최적화해 식립 후 초기 골형성 지연을 최소화했다.

임상사례와 해외저널을 통해 안정적인 골재생 능력이 입증된 ‘OSTEON™ Ⅲ’와 같이 우수한 골 재생 효과를 나타내는 장점이 있다.

제품 사용 시, 수화시킬 필요 없이 술부에 바로 적용할 수 있으며, 크기는 2종류(직경 6㎜, 높이 5, 10㎜)로 나뉘어 있고 부위에 맞게 적용할 수 있어 제품 손실을 최소화한다.

덴 티 움 관 계 자 는 “‘OSTEON™ Ⅲ Collagen’은 우수한 골 재생능력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강화한 제품으로, 쉽고 간편한 골이식을 원하는 임상의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제조원 : ㈜덴티움
판매원 : ㈜덴티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