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06 (목)
[왓츠뉴] ㈜네오바이오텍, PickCap Impression Coping
상태바
[왓츠뉴] ㈜네오바이오텍, PickCap Impression Coping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09.29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도 IT도 인상채득 쉽게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이 인기리에 판매 중인 ‘PickCap Impression Coping’이 External Type의 EB 시스템과 Internal Octa 제품인 IT 시스템까지 확대한 라인업을 갖췄다.

픽업 임프레션 코핑은 트랜스퍼 타입의 코핑 바디에 픽업용 캡을 체결하는 방식으로, 메탈트레이에 임프레션 시 캡이 트레이 안으로 픽업되고, 트랜스퍼 바디를 아날로그에 연결해 트레이로 옮겨 픽업의 정확성과 트랜스퍼의 편리함을 모두 반영한 제품이다.

네오는 Internal Submerged Type의 ‘IS System’에만 적용되던 픽업 임프레션 코핑을 최근 External과 Internal Octa 제품까지 확대한 것이다.

EB 시스템의 픽업 임프레션 코핑은 총 10종으로 Narrow 타입은 직경 Ø4.8의 Cuff 3㎜, 5㎜ 2종이며, Regular 타입은 직경 Ø5.5, Ø6.0, Cuff는 3㎜, 5㎜로 4종이다. Wide 타입은 3i, 브레네막타입 모두 직경 Ø6.0의 Cuff는 3㎜, 5㎜로 2종씩 4종이다.

네오 관계자는 “개원가에서 정확성과 편리함을 인정받은 픽업임프레션 코핑이 EB와 IT 제품군까지 확대돼 더욱 많은 임상가들이 정확하고 빠르게 인상채득을 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 더욱 혁신적이고 편리한 제품을 시장에 많이 출시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제조원 : ㈜네오바이오텍
판매원 : ㈜네오바이오텍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