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IPI, 내달 7일부터 Periodontal Surgery 연수회
상태바
IPI, 내달 7일부터 Periodontal Surgery 연수회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09.23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주 기초와 심화 ‘한번에’

 

IPI(디렉터 함병도, Institute of Periodontics and Implant Dentistry)가 올 하반기 기초부터 Advanced Surgery까지 치주 임상의 전반을 강의와 실습으로 익힐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IPI는 다음달 7일부터 서울 역삼동 신원덴탈 세미나실에서 ‘2016년 후반기 IPI Workshop for Periodontal Surgery’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25일까지 매월 3차례,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치주연수회는 디렉터 함병도(카이노스치과) 원장의 오랜 노하우와 연구를 바탕으로 임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내용들로만 꾸며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치주의 Basic부터 Advanced Surgery까지 포괄적으로 익힐 수 있는 구성과 매회 강의와 실습을 병행한 프로그램이 임상실력을 확실하게 업그레이드하는 효과로 이어져 많은 임상가들에게 호평을 얻어온 연수회.

함병도 디렉터는 “모든 강의와 진행 방식에서 치주치료의 최신지견을 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임상에 상당한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들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첫 회 개강일에는 ‘Disease of the Periodontium’을 주제로 오리엔테이션 시간을 갖고, 다음달 14일 2회차 세미나에서는 △Treatment Protocols △Comparative Studies: Non-surgical Procedure △Value of Coronal Scaling & Subgingival Debridement △Suture Methods and Materials의 강의와 실습이 펼쳐진다.

같은달 28일 3회차에서는 Osseous Surgery 등 Basic Surgery Procedure에 관한 강의와 실습이 진행된다.
이어 11월 11일과 18일 진행되는 4, 5회차에서는 Advanced Surgical Procedure: Mucogingival Surgery의 모든 것을 총정리하는 강의와 실습이 펼쳐진다.

아울러 마지막 순서인 11월 25일 6회차 강연에서는 GTR Procedure, Implant Surgical Procedure, SPT 등 Periodontal Regeneration의 이론강의와 실습이 진행된다.

IPI는 수술기구 및 재료, 소모품 등을 지원하며, 모든 수강생에게 IPI 수료증을 발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