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왓츠뉴] ㈜조광덴탈, BULK BASE
상태바
[왓츠뉴] ㈜조광덴탈, BULK BASE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6.07.28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新모노머로 저중합 수축 실현

 

조광덴탈㈜(대표 김용주)가 출시한 저중합 수축의 레진계 이장재 ‘BULK BASE’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BULK BASE’는 깊은 와동에 적충 충전 없이 일괄충전이 가능한 저중합 수축 플로어블 레진으로, 중합의 신뢰성을 높이고, 체어타임을 확실하게 줄인다.

‘BULK BASE’는 치아모양 플런저로 언제 어디서나 한 눈에 찾을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뿐만 아니라 조작이 쉽고 간단하며 4mm까지의 일괄충전으로 복잡한 수복을 한번에, 그리고 빠르게 할 수 있다. 또한 한 번의 충전으로 BASE에 필요한 두께를 충분히 확보할 수 있어 유용하다.

‘BULK BASE’는 흐름성이 다른 2종류의 페이스트로 구성돼 증례에 따라 사용 가능하다. 단순와동에는 고유동성의 HIGH Flow를, 인접면 협설측면을 포함한 와동 등에는 저유동성의 MEDIUM Flow를 사용하면 된다.

레진치료시 나타날 수 있는 문제점인 레진수축은 Gap, Occlusal pain, Long-term leakage를 일으킬 수 있다.

하지만 ‘BULK BASE’는 LPS(Low Polymerization Shrinkage)라 불리는 새롭게 개발된 모노머를 사용해 극히 적은 중합수축과 높은 경화성으로 기존 모노머에서는 어려웠던 저중합 수축을 실현했다.

또 레진과의 우수한 조합으로 치수에의 열전도를 막고, 확실하게 치질과 접착이 가능해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제조원 : Sun Medical
판매원 : ㈜조광덴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