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신흥, Bite Impression Coping
상태바
[왓츠뉴] ㈜신흥, Bite Impression Coping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04.14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상과 바이트채득 한 번에”

 


인상 채득과 바이트 채득을 한 번에 쉽고 정확하게 할 수 있는 ‘Bite Impression Coping’이 본격 공개되자마자 화제다.

이번 ‘SIDEX 2016’에서 선보인 ‘Bite Impression Coping’은 그동안 픽업 또는 트랜스퍼 임프레션 코핑을 사용할 때 임상가들이 느낀 불편한 점들에 착안해 김양수(서울좋은치과) 원장이 직접 개발한 아이디어 제품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Bite Impression Coping’은 상부가 직사각형 형태로 픽스처에 Impression Coping을 연결할 때 손가락으로 잡기 편해 쉽고 정확하게 연결이 가능하며, 하방의 Cervical Groove로 인해 X-ray를 통한 정확한 체결 여부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헤드 스크루를 없앰에 따라 코핑의 높이가 낮아 바이트 트레이를 쉽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픽스처 아날로그를 연결해 인상체에 재위치할 때에도 같은 제품이라면 전후, 좌우가 바뀌더라도 정확하게 꼽을 수 있다.

아울러 정확한 바이트 채득을 원했던 임상가들의 니즈를 거뜬히 만족시킨 점도 더욱 기대를 모으는 이유다.

바이트 트레이의 사용으로 대합치와 바이트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진료시간과 재료 절감효과도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직사각형으로 된 상부 형태는 임플란트가 기울어지거나 근원심 공간이 좁은 경우에도 인상 채득을 쉽게 할 수 있다. 짧은 코핑이 있어 악간 공극이 거의 없어도 인상 채득이 가능하며, 반대로 긴 코핑으로 상악에서 잇몸이 깊거나 즉시 식립으로 임플란트를 깊게 심은 경우에도 인상을 채득할 수 있다. 또한 국내 판매하는 대부분의 임플란트와 호환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