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한일치과산업, '한일세븐'
상태바
[왓츠뉴] 한일치과산업, '한일세븐'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6.04.07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 in 1 멀티 테이블

 

한일치과산업㈜(대표 임양래)가 ‘SIDEX 2016’에서 유니트에 장착해 사용하는 멀티타입의 테이블 ‘한일세븐(Hanil Seven)’을 선보인다.

‘한일세븐’은 ‘아름답고 깔끔한 유니트 체어의 변신’을 모토로 기존의 모양도 크기도 가지 각색인 보조 장치를 하나로 모아 진료실 환경의 아름다움과 환자의 편의를 고려해서 출시한 보조 멀티 테이블이다.

‘한일세븐’은 유니트 체어 기둥에 설치할 수 있으며, 종이컵 디스펜서와 티슈홀더, 간이 테이블 등 3가지의 기능을 가지고 있다.

특히 어느 치과 인테리어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으로 고안됐으며, 기둥 고정 시 고정하는 부분이 보이지 않도록 해 깔끔함을 더했다.

‘한일세븐’은 사용하는 티슈 높이와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변형해 사용할 수 있다. 한일세븐을 가장 기본적인 형태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하단으로 티슈를 빼서 사용할 수 있도록 낮게 출시된 티슈나 벌크 타입으로 판매되는 티슈를 사용하면 된다. 또한 일반적인 높이의 티슈를 사용할 경우, 위쪽으로 티슈를 뽑아 사용하고 상단의 덮개 부분을 티슈의 뒤쪽으로 고정해 간이 테이블로 사용할 수 있다.

현재 한일치과산업은 ‘한일세븐’의 출시 기념과 더불어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옐로아이디(@한일치과산업)를 친구 추가해 쿠폰을 요청하면 ‘한일세븐’ 15% 할인쿠폰 및 한일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이 발행된다.

이번 ‘SIDEX 2016(부스번호 C-145)’에서도 ‘한일세븐’의 출시 기념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