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2:49 (목)
[왓츠뉴] ㈜신흥, Damon Clear2
상태바
[왓츠뉴] ㈜신흥, Damon Clear2
  • 이현정기자
  • 승인 2016.03.2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명도 100% 도전한 브라켓

 

㈜신흥이 새롭게 출시한 ‘Damon Clear2’가 기존의 Damon Clear를 뛰어넘는 업그레이드된 교정장치로 주목받고 있다.

‘Damon Clear2’는 Damon Clear의 단점을 보완해 최적화한 SLOT DEPTH로, ROTATION CONTROL이 2배 향상돼 세심한 마무리와 효율적인 치료가 가능한 것이 특징.

100% 투명도를 자랑하는 ‘Damon Clear2’는 현존하는 브라켓 중 가장 심미적인 장치로 손꼽히고 있어 환자들에게도 업그레이드 된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Damon Clear2’는 Poly Crystal Alumina(PCA)의 재질로 구성돼 브라켓의 변색과 착색을 막아줘 Damon Clear 시스템만의 투명함을 유지하는 장점이 있다.

신흥 관계자는 “‘Damon Clear2’는 기존의 메탈 브라켓에 뒤지지 않는 Rotational Control을 선보이는 제품으로 쉽고 빠르게 와이어를 교체할 수 있는 효율적인 교정장치”라며 “심미성도 우수해 술자와 환자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신흥은 오는 27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9회 Damon Symposium’에서 ‘Damon Clear2’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갖는다.

이 날 심포지엄에서는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과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