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지-씨 코리아, 내달 5일 GCGS 15주년 기념 학술대회
상태바
지-씨 코리아, 내달 5일 GCGS 15주년 기념 학술대회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6.02.05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미수복 모든 것 공개

선진심미치과의 진수를 탐색할 수 있는 강연회가 열려 개원가의 호응을 얻고 있다.

㈜지-씨 코리아가 다음달 5일 밀레니엄서울힐튼호텔 그랜드볼룸 홀에서 ‘GC Green Society 15주년 기념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지-씨 코리아는 고객의 입장에서 바라보는 것이 가장 중요한 가치라는 모토로 매년 ‘GC Green Society(이하 GCGS)’를 통해 차별화된 회원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 GCGS 15주년을 맞아 열리는 이번 학술대회는 ‘심미보철의 대가에게 묻다’를 주제로 한국과 일본에서 활약하고 있는 심미치과 분야의 전문가 3명을 초청해 심미수복에 대해 자세한 강의를 진행한다.

특히 일본뿐만 아니라 국제적인 스터디 그룹인 SJCD와 한국의 SKCD의 대가가 연자로 나설 예정이라 개원가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먼저 SKCD associated director를 맡고 있는 이희경(복음치과) 원장이 ‘심미수복, 안모의 관점에서 돌아본다’를 주제로 교합기의 수복물과 실제 환자의 구강 내 창작한 수복물과의 차이가 생기는 이유와 해결에 대해 살펴본다.

또한 동경 SJCD의 고문으로 활동하고 있는 Tsujiya Kenji(일본 Tsujiya Clinic) 원장이 ‘심미수복의 치료를 성공시키기 위한 임상적기준’에 대해 살펴볼 예정이다.

Tsujiya Kenji 원장은 강연에서 포괄적 치료 전략을 성공으로 이끌기 위한 임상적 가이드라인을 증례와 함께 소개한다.

이어 ‘예후를 보장하는 새로운 보철재료(CAD/CAM) & Cerasmart’를 주제로 김희철(더블유화이트치과) 원장이 CAD/CAM용 고강성 레진블럭 CERASMART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