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오스템, ‘e-Driver’ 출시
상태바
[왓츠뉴] 오스템, ‘e-Driver’ 출시
  • 정동훈기자
  • 승인 2016.01.28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크루 체결 “참 쉽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최규옥)가 강력하면서 정확한 토크 인가로 시술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e-Driver’를 출시했다.

교정 스크류를 손으로 식립 하다 보면 축이 흔들리는 Wobbling 현상이 발생해 치근 손상이나 스크류가 부러지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다. 특히 임플란트 시술 시 Hand/Torque Driver나 Torque Wrench를 이용해 좁은 구강에서 스크루를 체결하게 되면 빠르고 정확한 시술이 힘들다.

‘e-Driver’는 이런 임상가들의 고민해결을 위해 무선 전동 방식을 적용해 교정 스크류 식립 시 축 흔들림 없이 방향을 일관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정확한 Path Control로 탈락 및 파절 없이 정확한 식립이 가능하도록 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e-Driver의 가장 큰 장점은 타 제품대비 강력하고 정확한 토크 인가”라며, “타 제품이 토크를 최대 30Ncm까지 조절할 수 있지만 ‘e-Driver’는 5Ncm에서 35Ncm까지 5Ncm 단위로 조절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TCS(Torque Calibration System)을 적용해 더욱 정확한 Torque Calibration이 가능하며, 구동 시 LCD 스크린을 통해 실시간으로 토크 변화를 확인할 수 있다.

속도를 15RPM에서 60RPM까지 15RPM 단위로 조절해 시술 편의성을 높인 것도 장점이다.

임플란트 보철 시에는 어버트먼트 스크루뿐만 아니라 힐링 어버트먼트, 커버 스크루 등 모든 스크루 체결에 적용 가능하며,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정확한 토크 인가로 스크루 루징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Wrench 시술에 비해 약 2배 가량 체어 타임을 단축할 수 있어  빠르고 편리하게 시술할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우수한 독일 모터를 적용해 안정적인 품질을 자랑하고, 속도나 성능 면에서도 우수한 제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