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바이오, 예방과 진단 세미나
상태바
올인원바이오, 예방과 진단 세미나
  • 정동훈기자
  • 승인 2015.12.11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계 미래, 예방이 답!”

㈜올인원바이오(대표 윤홍철)가 지난달 29일 ‘예방과 진단, 트렌드를 알면 답이 보인다’ 세미나를 부산 KNN 센텀신사옥 23층 후이즈 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윤홍철 대표가 연자로 나서 플라그형광검사 기술 ‘큐레이(Qray)’와 치태의 산성도를 측정하는 우식활성검사 시스템인 ‘캐리뷰(Cariview)’, 구취측정시스템 ‘브레스뷰(Breathview)’ 등 최신의 기술들을 접목시킨 획기적이면서도 치과계에 꼭 필요한 예방, 진단, 관리 진료 프로토콜을 소개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는 김영수(고대구로병원 예방치과) 교수가 연자로 초청돼 ‘생리적 구취의 진단법과 관리법’에 대해 강연해 어렵고 애매하게 느껴졌던 구취의 진단 방법과 치료 및 관리법에 대한 체계를 잡아줬다는 평을 얻었다.

김 교수는 “앞으로 구취 진료 분야에 치과계가 좀 더 관심을 가져야 하며, 체계적인 구취진료법을 도입해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세미나 질의응답 시간에서는 참가자들의 많은 질문이 이어졌다.

한 세미나 참가자는 “치과계의 미래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된 세미나 였다”며 “큐레이는 머지않은 미래에 반드시 필요한 필수기술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한편 올인원바이오는 내년 더욱 새롭고 알찬 세미나를 기획해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