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VIS 열풍 속 온라인퀴즈 대행진
상태바
LUVIS 열풍 속 온라인퀴즈 대행진
  • 이현정기자
  • 승인 2011.12.20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월 말까지 출시기념 특판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감하고, 이벤트가 끝난 후에도 연이은 구매문의로 그 열기가 뜨거워운 가운데 덴티스가 또 다른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덴티스의 이번 퀴즈이벤트는 10월19일까지 루비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되며, 홈페이지에 설명되어 있는 안내에 따라 퀴즈정답을 입력하는 간단한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퀴즈정답을 맞춘 분들 참여자 중 총 80명을 추첨하여, 피자, 영화예매권, 꼬꼬면, 생필품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퀴즈응모나 자세한 이벤트정보는 루비스 홈페이지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덴티스는 이번 퀴즈이벤트의 정답을 광고 속에 힌트로 숨겨두는 재미있는 신문광고도 진행한다.

덴티스 관계자는 “루비스(LUVIS)는 덴티스가 2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치과 전문의료용 LED Light로 국내 최초로 오랜 연구개발 끝에 야심차게 선보인 만큼 덴티스가 주력으로 하는 제품이라 더욱 애착이 간다”며 “출시 직후 뜨거운 반응이 계속되고 있어 많은 관심과 사랑에 늘 감사하며, 이런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하는 덴티스의 마음을 담아 고객 커뮤니티공간인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님들께 웃음과 행복을 줄 수 있는 재미있는 퀴즈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덴티스는 앞으로도 신뢰가는 제품과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