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오스템, ‘OrthoAnchor’ 인기 … 탈락 최소화
상태바
오스템, ‘OrthoAnchor’ 인기 … 탈락 최소화
  • 정동훈기자
  • 승인 2015.05.29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칭 표면 교정스크루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최규옥)가 출시한 교정용 미니스크루 ‘OrthoAnchor’가 적은 탈락률과 시술편의성으로 개원가의 사랑을 받고 있다.

‘OrthoAnchor’의 Low-SA 표면기술 에칭은 오스템의 임플란트 표면기술을 교정용 미니스크루에 최적화해 적용한 것으로, 교정용 미니스크루 시술 시 탈락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이에 따라 기존 Machined 표면의 교정용 미니스크루에 비해 골반응 촉진 및 기계적 Locking 효과를 극대화해 시술기간 단축과 함께 예후에도 더욱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우수한 Tapered Design을 통해 최종 식립단계에서는 안정적인 토크를 가지고, 초기에 파고드는 우수한 Self drilling으로 여성들도 쉽게 손으로 쉽게 식립이 가능하다.

‘OrthoAnchor’는 높은 강도의 티타늄 재질로 제작돼 파절을 최소화했으며, 임플란트 수준의 멸균 및 개별 앰플 포장으로 안전하고 편한 시술이 가능하다.

오스템은 ‘OrthoAnchor’에 4종의 Head type을 포함 6종의 제품 라인업을 갖춰 임상 케이스에 따른 시술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Through Hole과 Simple Head 스크루의 경우 에칭(Etching) 표면처리가 적용된 제품과 Machined Surface의 제품이 모두 구비돼 있어 환자의 상태에 따라 적용 가능하다.

Bracket Head 스크루는 0.5mm 십자형 슬롯으로 wire 호환성이 우수하고, path 조절이 편리하며, Ligature wire 등 다양한 Component의 체결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Small Head 스크루는 작고 부드러운 곡면 Head 디자인으로 이물감을 최소화했고, 직경 ø1.48의 Head 사이즈는 시판중인 모든 Ni-Ti Coil Spring 호환이 가능하다.

오스템은 교정 전용 Kit와 Tool도 함께 판매해 시술자가 선호하는 시술법으로 시술이 가능하도록 했다. 손이나 임플란트 엔진을 선택해 모두 시술가능하며, 하나의 팁으로 Small head 스크루를 제외한 모든 스크루에 사용 가능해 각 스크루마다 다른 드라이버를 구비해야 했던 불편함을 덜어준다.

오스템은 이달 구치부 및 Palate 부위에 편하게 식립할 수 있도록 ‘Torque Handle’을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