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 Korea, 28일 ‘2015 Annual Meeting’
상태바
ITI Korea, 28일 ‘2015 Annual Meeting’
  • 정동훈기자
  • 승인 2015.05.2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최신지견 소개

ITI Korea(회장 조규성)가 오는 28일 ‘2015 ITI Korea Annual Meeting’을 서울대치과병원 8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ITI(International Team for Implantology)는 임플란트를 연구하는 세계적인 리더그룹으로, 현재 국내에서는 18명의 펠로우와 360명에 이르는 멤버가 ITI Korea 일원으로 활발한 학술활동을 펼치고 있다.

ITI Korea는 ITI에서 나오는 임플란트 최신지견을 국내에 소개하는 활동을 주요 역할로 삼고 있는 만큼 이번 ‘2015 ITI Korea Annual Meeting’에서도 저명한 연자들이 나서 가감 없는 임플란트 노하우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첫 강연에서는 권긍록(경희대치전원 보철과학교실) 교수가 ‘치료계획에서의 오류’에 대해 강연하며, 권대근(경북대치전원 구강악안면외과학교실) 교수가 ‘임플란트 수술과정에서의 실패’에 대해 알려줄 예정이다.

이어 한동후(연세치대 보철과학교실) 교수가 ‘보철수복과정과 관련된 실패’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며, 해외 초청연자로 나서는 일본의 Yasushi Nakajima 선생이 ‘Peri-implantitis 의 관리’에 대해 강의하며, 김태균(연세고운미소치과) 원장이 ‘골 이식의 실패’에 대해 짚어줄 예정이다.

패널 디스커션에서는 4명의 ITI 펠로우가 나선다. 우선 장윤제(장윤제치과) 원장이 ‘Screw loosening’에 대해, 오남식(인하대병원 치과) 교수가 ‘원인을 알 수 없는 pain’, 이봉호(서울플란트치과) 원장과 김용덕(부산대치전원 구강외과학교실) 교수가 ‘Sinus 천공 시 대처방안’에 대해 강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