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전국투어포럼 서울서 성공적 스타트
상태바
메가젠, 전국투어포럼 서울서 성공적 스타트
  • 김정민 기자
  • 승인 2015.04.3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잡한 고민 해결한 치과솔루션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는 메가젠 포럼 2015를 계획해 지난 4월 11일 서울성모병원에서 포럼의 발을 떼는 서울 포럼을 개최했다.

메가젠 포럼은 시간적, 지리적으로 많은 제약이 뒤따르는 치과의사들이 학술대회에 참석하기 힘든 실정을 고려해 각 지역별로 찾아가 최신 임상정보와 술식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준비했다.

알찬 커리큘럼으로 준비된 강연은 등록기간부터 많은 치과의사들이 관심이 잇따랐으며, 김종철(대구미르치과) 원장의 ‘Digital dentistry: Is this future of dentistry?’ 강연을 시작으로 박휘웅(서울에이스치과) 원장이 ‘환자와 치과의사를 행복하게 하는 무치악 수복’에 대해 강연했고, 이대희(이대희서울치과) 원장이 Inisible things at first in implant surgery’에 대해 강연을 진행했다.

박광범 대표는 “디지털화, 쏟아지는 최신장비 등 복잡한 진료환경에 진통을 겪는 치의들에게 Digital dentistry부터 심미보철까지 문제를 극복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해 호응과 관심을 받았다”며 “기업이 주최한 포럼임에도 불구 제품홍보에 치우지지 않고 수준높은 강연을 진행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