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Showcase] 셀렉트디 'URM Tip'
상태바
[Showcase] 셀렉트디 'URM Tip'
  • 이현정기자
  • 승인 2015.04.16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근활택술을 ‘간편’하고 ‘경제적’으로!

셀렉트디(대표 김종곤)가 인기리에 판매하고 있는 ‘URM(Ultra Root Planning Method) Tip’은 경제성과 품질로 임상가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URM Tip’은 전용 스케일러를 구입하지 않고, 기존에 사용하던 스케일러 핸드피스에 팁만 바꿔 사용하면 돼 매우 간편한 것이 특징.

기존에 사용하던 큐렛에 초음파 진동을 적용해 시술시간을 단축시키고, 시술시간 단축에 따라 술자의 피로도까지 줄일 수 있는 1석2조의 효자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URM Tip’은 고품질의 재질을 적용해 여느 제품도 따라올 수 없는 내구성을 갖춘 것이 장점이다.
셀렉트디 김종곤 대표는 “300시리즈와 400시리즈 중 스테인리스 스틸(서지컬 스틸)을 어떤 시리즈를 적용하느냐에 따라 제품의 품질이 좌우된다”면서 “대개 내마모성, 내구성이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420, 304 라인을 사용하는데 반해 ‘URM Tip’은 400 시리즈의 440 라인업 중 가장 고가의 재료 Trim Lite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김 대표는 “이 재질의 적용으로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면서도 열처리를 거쳐 퀄리티를 차별화했다”고 자부심을 나타냈다.

‘URM Tip’은 팁이 매우 얇아 수술없이 치은연하 6mm까지 접근이 가능하며, 부드러운 초음파 진동으로 환자의 통증이 적어 진료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치주염 환자들의 경우 작은 진동에도 쉽게 통증을 느끼는 만큼 ‘URM Tip’을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핸드큐렛의 경우 과도하게 힘이 들어가 백악질을 삭제할 우려가 있었지만 진동 폭이 작은 ‘URM Tip’은 과도한 힘을 주지 않고도 치석을 제거할 수 있어 백악질 손상을 최소화하고, 시린이 증상을 막을 수 있다.
‘URM Tip’은 전·구치부용 각 1개씩 포장돼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