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uct Preview] Geistlich Mucograft® Seal
상태바
[Product Preview] Geistlich Mucograft® Seal
  • 이현정기자
  • 승인 2015.04.16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 임플란트 식립이 더 쉬워진다”

치은재생 수술 시에 환자가 고통을 호소하고, 수술시간마저 길어져 스트레스를 받아왔다면 Geistlich Mucograft® Seal을 주목하자.

Geistlich Mucograft® Seal은 160년 동안 세대를 이어 콜라겐을 연구해 온 Geistlich사가 그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보인 콜라겐 기반의 연조직 재생 대체재로, 둥근형태의 3D 콜라겐 매트릭스 구조의 제품이다.

Geistlich Mucograft® Seal은 Geistlich사의 대표적인 차폐막 제품 Geistlich Bio-Gide®와 같이 위, 아래 면이 다른 구조를 띄고 있는 것이 특징. 치밀구조면은 연조직을 보호하고, 창상을 치유하는 역할을 하며, 연조직과 직접 만나는 해면구조면은 혈병을 안정시켜 건강한 세포증식을 돕는다.

환자의 통증을 완화하고, 시술시간을 단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연조직의 빠른 치유능력과 자가조직과의 심미적인 조화가 잘 이뤄져 환자의 만족도도 높다.

특히 최근 발치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Geistlich Mucograft® Seal은 발치와에 딱 알맞은 사이즈로 출시돼 활용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한편 가이스트리히코리아는 발치와 관리에 안성맞춤인 발치와 관리 솔루션(Geistlich Bio-Oss® Collagen + Geistlich Mucograft® Seal)을 출시해 최적화된 임플란트 식립 환경을 제공한다.

이 솔루션을 통해 발치와 관리를 시행하면 치조능을 풍융하게 유지할 수 있고, 임플란트 식립에 적정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어 식립 시에 추가적인 GBR을 시행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또한 환자의 입천장에서 자가연조직을 채취할 필요가 없어 시술시간이 현저히 줄어들며, 환자는 통증의 공포에서 벗어나 비교적 편안하게 수술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종 보철 시에 심미적으로 안정된 Bone과 연조직의 마진을 확보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