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05 (금)
‘샤인학술대회 in 부산’, 내달 5일 벡스코서
상태바
‘샤인학술대회 in 부산’, 내달 5일 벡스코서
  • 이현정기자
  • 승인 2015.03.26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강연 부산 갑니다”

 

지난 2월 서울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킨 ‘제9회 샤인학술대회’가 부산을 찾는다.

‘샤인학술대회 in 부산’은 지난 학술강연 중 가장 반응이 뜨거웠던 주제들을 한데 모아 다음달 5일 벡스코에서 막을 올린다.

이번 ‘샤인학술대회 in 부산’은 성무경(목동부부치과) 학술위원장이 좌장을 맡아 ‘접착의 실패와 과민증-나는 이렇게 해결한다’를 주제로 접착토론을 펼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또한 토론에 앞서 최경규(경희대치전원 보존학교실) 교수는 ‘접착의 실패와 치아과민증의 극복’을 주제로 강연하고, 최상윤(최상윤치과) 원장이 ‘접착의 성공, 나는 이렇게 시도한다’를 주제로 강연한다.

이외에도 Ortho MTA와 Retro MTA 개발자인 유준상(유치과병원) 대표원장이 ‘Biofilling 근관 내 이식술’을 주제로 강연하며, 홍종락(삼성서울병원 구강외과) 교수가 ‘나의 처방전’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아울러 이번 ‘샤인학술대회 in 부산’에서는 치과기자재전시회 ‘DV World’를 통해 유용한 이벤트가 펼쳐져 즐거움을 더한다.

‘DV World’를 방문한 DV 회원들에게는 비타민C 사은품과 DV쿠폰을 증정하고,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DV Point 30000점을 제공해 전시장 내에서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샤인학술대회 in 부산’에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덴탈세미나 홈페이지를 통해 ‘샤인학술대회 in 부산’을 사전등록할 경우, 기부를 원하는 치과대학에 투표하면 사전등록자의 등록비 전액을 해당 치과대학에 기부하는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한 모든 참가자에게 알루미늄 템포러리 크라운 ‘ALU:CAP’ 세트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한편 ‘샤인학술대회 in 부산’이 열리는 전날 4일 같은 장소에서는 ‘SID Tour Seminar in 부산’이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