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리뉴메디칼, 골이식재 ‘OrthoBlast Ⅱ’
상태바
리뉴메디칼, 골이식재 ‘OrthoBlast Ⅱ’
  • 최유미 기자
  • 승인 2015.03.26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면역 거부 반응 없어 ‘안전’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Sinus 시술에 최적화된 DBM 골이식재 ‘OrthoBlast Ⅱ’를 선보여 관심이 집중된다.

‘OrthoBlast Ⅱ’는 10년간의 임상경험을 마친 안정성 높은 겔 타입의 골이식재로 쇼핑몰 내 베스트셀러를 기록할 만큼 인기 있는 제품이다.

‘OrthoBlast Ⅱ’는 면역 거부 반응 없는 골 형성 단백질 BMP의 뛰어난 골형성을 유도하고 기존 동종골 이식재에 비해 빠른 골형성과 탁월한 골재생 효과를 보여준다.

또한 상온에서 부드럽고 온도가 높은 인체에 이식하면 골이 단단해져 우수한 골이식 형태 유지가 가능하며, DBM Gel의 자체정착성으로 인해 적용 이후에도 수용부와 지속적인 접착력을 유지시켜준다.

실제 골이식 없이 8주 경과 후, 골이식 8주, 16주 경과 후의 자료를 비교해 보여줌으로써 제품의 우수성을 확인시켜준다.

더불어 인체조직은행 설립 후 OEM 방식으로 생산한 휴먼본 제품 ‘Renew Oss(리뉴오스)’, 국내 인체조직을 세계 최고 수준의 가공시설에서 생산한 동종골 이식재 ‘DO Bone™’, ‘Rafugen™ BMP2’와 ‘Intergraft’ 등 다양한 골이식재를 판매하고 있어 개원가의 제품선택에 있어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