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06 (목)
LAS연구회, 12일부터 제16기 베이직 코스
상태바
LAS연구회, 12일부터 제16기 베이직 코스
  • 이현정기자
  • 승인 2015.02.26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년 명성 교정연수회 온다

 

한국레벨앵커리지 교정연구회(회장 고범연, 이하 LAS연구회)가 오는 12일부터 제16기 베이직 코스를 개최한다.

LAS연구회의 베이직 코스는 교정치료의 기본을 다듬는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지난 20년 간 많은 임상가들로부터 명성을 얻고 있는 교육 프로그램.

베이직코스는 Tweed Philo-sophy에 입각한 Straight Wire Technique의 레벨앵커리지 시스템을 익힘으로써 교정치료의 진단과 과정을 일관되게 해 예측 가능한 결과를 얻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번에도 고범연 회장을 비롯한 한병주‧이효연‧도송희‧이정길‧윤형식 컨설턴트 등 교정치료의 노하우가 풍부한 임상가들이 코스를 통해 레벨앵커리지 시스템의 원리와 치료과정을 전달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단 10명의 연수생만을 모집해 컨설턴트와 1:1로 교육을 실시, 더욱 빠르게 교정치료의 이론과 술식을 익힐 수 있다.

고범연 회장은 “새로운 장치나 테크닉의 개발로 교정치료가 점점 수월해진다고 해도 가장 중요한 것은 교정치료의 ‘기초’”라면서 “LAS연구회는 철저히 교정치료의 기본을 강조하는 그룹으로서, 기본이 튼튼하기 때문에 설측교정이나 자가결찰장치 및 미니스크루 사용 등으로 자연스럽게 교정치료영역을 확장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LAS연구회는 코스 수료 후에도 지속적으로 회원 모임을 갖고, 임상실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큰 장점.

컨설턴트들의 치과를 방문해 실제 치료과정을 참관하거나 매월 T-LAS(Teatime LAS) 모임을 통해 현재 진행 중인 서로의 증례를 토론하고 상담하는 시간을 갖는다. 베이직 코스는 오는 12일부터 9월 10일까지 6개월간 격주 목요일마다 서울 지하철 2호선 선릉역 인근에 위치한 신원덴탈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