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0:22 (목)
이노디, ‘Q,P. Fiber Post’ 업그레이드
상태바
이노디, ‘Q,P. Fiber Post’ 업그레이드
  • 최유미 기자
  • 승인 2015.02.26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은 ‘저렴’ 품질은 ‘우수’

점점 더 어려워만 지는 개원환경에 여전히 값비싼 Fiber Post를 사용하고 있다면 주목하자.

㈜이노디(대표 최병환)가 기존 Fiber Post의 반값도 안 되면서 우수한 품질력까지 갖춘 ‘Q,P. Fiber Post’를 선보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Q,P. Fiber Post’는 상아질과 유사한 탄성계수를 가지고 있어 자연치와 비슷한 강도를 유지하고 뛰어난 유연성으로 충격과 스트레스를 잘 흡수하는 제품.

강화섬유로 돼 있어 적정강도 및 탄성을 유지하고 Silane 표면처리로 탁월한 결합력을 가지며 Re-Endo가 필요한 경우 제거가 용이하다.

빛 투과성이 좋아 최상의 만족도를 주는 이상적인 포스트로 반투명한 흰색이기 때문에 심미적인 효과가 크다.

또한 강하면서도 탄력이 좋으며 메탈 포스트 사용 시 문제가 되는 수직파절의 가능성도 매우 적어 안전하다.

더불어 금속이 아니기 때문에 생체친화적이며, 변색과 부식의 염려가 없고 제거가 간단해 재시술이 쉽다.

최근 이노디는 ‘방사선 불투과성 강화’, ‘빛 투과성 향상’, ‘제품 강도 업그레이드’, ‘드릴 기능 향상’ 등 제품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동시에 기존의 3가지 리필 사이즈에 6가지 사이즈를 추가해 총 9가지 리필 사이즈를 출시하게 됨으로써 리필 사이즈의 다양화를 꾀하고, 호환성도 높였다.

이노디 관계자는 “기존 품질도 외국제품에 비해 손색이 없었으나 고객만족 100%라는 목표 아래 세계 시장 1등을 위해 업그레이드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