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6:01 (목)
오스템, 교정스크루 5종 라인업으로 선택 폭 넓혀
상태바
오스템, 교정스크루 5종 라인업으로 선택 폭 넓혀
  • 정동훈기자
  • 승인 2014.12.19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표면처리로 탈락률 감소

오스템임플란트(주)(대표 최규옥)이 출시한 ‘오스템 교정스크루’가 기존 스크루에 비해 대폭 줄어든 탈락률로 호평을 받고 있다.

‘오스템 교정스크루’는 오스템의 독창적인 임플란트 표면기술이 적용됐다.

Through Hole Head 형상의 스크루에 에칭(Etching) 표면처리 기술을 적용, 기존 Machined 표면의 교정스크루에 비해 우수한 초기고정력으로 20% 수준의 초기 탈락률 감소 효과를 가지고 제거가 용이하다.

특히 에칭 표면처리 제품의 경우 골질이 약한 환자 및 청소년에게 적용할 경우 좋은 임상 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 교정의사들로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스템 교정스크루’는 4종의 Head Type을 포함해 5종의 라인업을 갖춰 시술자의 편의성을 높여준다.
Through Hole 스크루는 오스템의 Low-SA 표면기술인 에칭 처리가 적용된 제품과 Machined Surface의 제품이 모두 구비돼 환자의 상태에 따라 적용 가능하다.

Bracket Head 스크루의 경우 0.5mm 십자형 슬롯으로 Wire 호환성이 우수하고, Path 조절이 편리하며, Ligature Wire 등 다양한 Component의 체결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Small Head 스크루는 작고 부드러운 곡면 Head 디자인으로 이물감을 최소화했으며, Head 사이즈는 직경 ø1.48로 시판 중인 모든 Ni-Ti Coil Spring 호환이 가능하도록 했다.

여기에 Through Hole 대비 높이가 낮아 활용도가 더욱 좋은 Simple Head 스크루까지 더해, 총 5종의 다양한 제품으로 임상 케이스에 따른 시술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오스템 교정스크루’는 Taper한 Body 설계로 부드럽게 식립되며, 최종 식립 단계에서 높고 안정적인 식립 토크를 가져 우수한 초기 고정력을 제공한다. 또한 높은 강도의 티타늄 재질로 제작돼 파절을 최소화함에 따라 교정 치료 시 안정성과 교정 효과를 높여준다는 장점도 갖췄다.

오스템은 에칭 표면처리 스크루에 대한 개원가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현재 Through Hole Head 스크루에만 적용된 에칭 표면처리를 내년 상반기에 주요 사양에 모두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