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핫스팟 "역시 신흥!"
상태바
전시회 핫스팟 "역시 신흥!"
  • 이현정기자
  • 승인 2014.11.20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ESDEX 2014서 파격 프로모션으로 단연 ‘인기’

㈜신흥이 지난 15~16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YESDEX 2014’에서도 ‘전시회 필수코스’다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참관객들의 발길을 붙잡았다.

신흥은 앞서 열린 국내 매 전시회마다 신제품 체험과 할인 찬스 등 다양한 이벤트로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화제를 몰고 온 주역.

이번 ‘YESDEX 2014’에서 역시 신흥의 명품 유니트체어 ‘Taurus’ 시리즈가 단연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합리주의 덴탈체어를 선언하며 등장한 ‘Taurus C1’에 대한 영남권 치과의사들의 관심이 대단했다.

‘Taurus C1’은 ‘Taurus’의 품질과 가치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사용의 편의성을 더욱 향상시켜 합리적인 가격으로 세팅한 전략상품으로, 전국 치과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유니트체어.

콤팩트한 사이즈와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 ‘Taurus C1’은 진료 시 필수기능은 모두 갖추고, 고객의 편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의 다양성 등을 어필하며 호평을 얻었다.

SIS 임플란트 핸즈온 코너의 흥행도 계속됐다.
신흥은 ‘YESDEX 2014’에서 상악동 시술의 노하우를 집약한 ‘SIS Sinus Kit’와 ‘SIS(Shinhung Implant System)’ 의 안정적인 식립감과 편리성을 체험할 수 있는 핸즈온 코너를 마련해 큰 호응을 얻었다.

임플란트 급여화에 따른 관심이 높아진데 더해 새롭게 강화된 재생 솔루션 라인업을 선보임에 따라 더욱 관심을 모았다는 평가다.

치과용 귀금속 합금 브랜드 ‘골드니안(GODENIAN)’의 파격 프로모션 역시 인기를 더했다. 신흥은 ‘YESDEX 2014’를 맞아 골드니안 10g 이상 구매 시 5만원 할인 또는 순금 1g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펼쳤다. 골드니안 부스에는 전시기간 내내 참관객들의 발길이 이어져 골드니안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아울러 ‘Nexus RMGI’ 구매 열풍이 눈길을 끌었다. ‘Nexus RMGI’는 강력한 본딩력과 잉여 시멘트의 간편한 제거, 낮은 피막도 등 RMGI 시멘트가 갖춰야 할 모든 기준을 업그레이드한 특징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 영남권 치과의사들은 ‘Nexus RMGI’를 파격적인 조건에 구매할 수 있는 찬스를 꼼꼼하게 챙기며 호응을 보냈다.

신흥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욱 참신하고 정교한 전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학술대회의 또 다른 한 축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