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6:31 (목)
ITI, ‘온라인 아카데미’ 개설 … 다양한 교육 니즈 충족
상태바
ITI, ‘온라인 아카데미’ 개설 … 다양한 교육 니즈 충족
  • 최유미 기자
  • 승인 2014.10.31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료실에서 편하게 공부하세요”

 

국제임플란트학자회의(회장 조규성, 이하 ITI)가 지난달 13일 온라인 교육 플랫폼인 ‘ITI 온라인 아카데미’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ITI 온라인 아카데미’는 증거에 기반한 우수한 콘텐츠와 편리한 사용법으로 임플란트 치과 전문의의 다양한 교육 니즈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학습자가 스스로 동기를 부여하며 만족스러운 학습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종합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지식 및 경험 수준이 다른 학습자들을 모두 수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하고 폭넓은 강의 동영상, 임상비디오, 사례 분석 등 추가적인 학습 자료도 제공해 효과적인 교육이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ITI 온라인 아카데미’는 획기적인 사용자 중심 접근법을 적용해 개개인의 교육 계획에 따라 운영된다. 무료 평가를 통해 사용자가 본인의 지식수준을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학습 의욕을 북돋아주고 적극적으로 학습 과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조규성(ITI 한국지부) 회장은 “ITI 본연의 임무인 교육 및 학술에 초점을 맞춰 모든 임플란트 임상가가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교육 플랫폼이 필요했는데 이번에 개설된 ITI 온라인 아카데미가 해답이 될 수 있을 것 같다”면서 “국내에서도 보다 많은 임상가가 ITI 온라인 아카데미를 통해 국내 임플란트 수준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