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셀렉트디, “치근활택술도 이제 간편하게!”
상태바
셀렉트디, “치근활택술도 이제 간편하게!”
  • 이현정기자
  • 승인 2014.10.16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RM Tip’ 화제


전용 스케일러를 구입하지 않아도 Tip만 교체해 편하게 치근활택술을 할 수 있는 ‘URM(Ultra Root Planning Method) Tip’이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셀렉트디가 판매하고 있는 ‘URM Tip’은 무엇보다 편리하고, 경제적인 특징을 어필하며 주목받고 있다.

‘URM Tip’은 전용 스케일러를 구입하지 않아도 기존 스케일러 핸드피스에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하나의 제품으로 전악에 폭넓게 사용할 수 있어 편하다.

‘URM1’의 경우 전치부부터 소구치까지 적용할 수 있으며, ‘URM2L’과 ‘URM2R’은 모두 구치부에 적용할 수 있지만 ‘URM2L’은 설측부분에서 ‘URM2R’은 협측에서 더욱 효과적이다.

또 기존에 사용하던 큐렛에 Ultrasonic의 파워를 적용하므로, 치근활택술이나 치주소파술 등에서 시술시간을 단축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는 것이 장점. 시술시간의 단축으로 술자의 피로도가 줄어들어 일석이조다.

아울러 Tip이 얇아 수술 없이도 6mm 이상의 치은연하까지 접근이 가능하고, 부드러운 초음파 진동으로 환자 통증이 적어 진료의 만족도도 높다.

특히 치주염 환자들의 경우 작은 진동에도 쉽게 통증을 느끼는 만큼 ‘URM Tip’을 사용하면 진료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다.

‘URM Tip’은 또한 백악질의 손상을 최소화한 ‘착한’ Root Planning 팁으로 눈길을 끈다.
핸드 큐렛을 사용하면 과도하게 힘을 줘 백악질을 삭제할 우려가 있었으나 진동 폭이 작은 ‘URM Tip’은 과도한 힘을 주지 않고도 치석을 제거할 수 있기 때문. 이에 따라 시린이 증상을 방지할 수 있는 것도 환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이유다.

‘URM Tip’은 전, 구치부용 각 1개씩 포장돼 판매한다.
한편 셀렉트디는 ‘URM Tip’에 대해 문의하는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치주치료용 배너를 무료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