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신흥, 성무경 원장 ‘임상보철의 이해’ 과정 마련
상태바
신흥, 성무경 원장 ‘임상보철의 이해’ 과정 마련
  • 이현정기자
  • 승인 2014.09.25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전 임상보철 팁 공개

 

임상보철의 핵심 포인트를 총정리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신흥이 다음달 18일부터 12월 7일까지 총 6회차에 걸쳐 성무경 원장 초청 2014년도 두 번째 ‘임상보철의 이해’ 과정을 개최할 예정.

‘성무경 원장 초청 임상보철의 이해’ 세미나는 성무경 원장이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처음 기획한 순수보철 연수회로, 앞선 4번의 코스에서 그의 명성을 여실히 입증하며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강좌다.

이번 연수회는 수련의들이 더욱 체계적으로 임상보철을 마스터할 수 있도록 특별히 기획됐다.
성 원장은 “고정성 보철의 시작부터 끝까지 전 과정을 알아보고, 임상과정에서 임상가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을 더욱 가까이에서 실제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관점에서 커리큘럼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연수회는 연자의 오랜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이론보다는 실제 임상에서 필요로 하는 팁을 중심으로 강의가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평소 임상에서 의문을 품고 있던 점들을 더욱 가까이에서 실제적이고, 즉각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주최 측은 “진료에 자신감을 얻으려면 고정성 보철이 중요한 만큼 이번 강연은 고정성 보철에 초점을 맞추되, 임상보철의 시작부터 끝까지 전 과정을 두루 살펴볼 수 있도록 짜여졌다”면서 “변화하는 치과계 현실에 맞춰 임상보철에 관한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고, 임상가들이 고민에 대해 유용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성 원장의 강의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비결은 실제 임상에서 실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임상팁을 중심으로 구성한 강의 때문이라는 평.

난이도 높은 성공케이스를 나열하는 것이 아니라 실패했던 케이스를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본인의 오랜 임상 노하우를 가감없이 전수함으로써, 연수생이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도록 해 극찬을 받고 있다.

이번 과정 역시 임상가의 입장에서 바로 작용할 수 있는 임상보철의 핵심 포인트를 확실하게 익히고, 실제 임상에서 막혔던 부분이나 궁금했던 사항들을 말끔히 해소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