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34 (금)
[GAMEX 2014] 올인원바이오, 업그레이드 된 ‘큐레이 시스템’ 론칭
상태바
[GAMEX 2014] 올인원바이오, 업그레이드 된 ‘큐레이 시스템’ 론칭
  • 정동훈기자
  • 승인 2014.09.1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배 더 빨리 초기 충치 찾는다

㈜올인원바이오(대표 윤홍철)가 ‘GAMEX 2014’에서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큐레이캠  Ver 2’과 ‘큐레이뷰 Ver 2’를 선보였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된 큐레이 시스템은 큐레이캠(Qraycam)과 큐레이뷰(Qrayview)로 현재 출시되어있는 버전보다 2배 이상 밝아져 더욱 선명하고 정확하게 치아 파절 및 치태, 치석 등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올인원바이오 담당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큐레이캠 Ver 2’, ‘큐레이뷰 Ver 2’는 일반 개원가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큐레이 시스템으로, 기존보다 더욱 밝게 조정됨으로써 더욱 정확한 진단이 가능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한 제품 업그레이드로 정확성을 높일 예정이며, 기존 큐레이 시스템 사용자들도 개선된 큐레이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올인원바이오는 이번 ‘GAMEX 2014’에서 ‘큐레이캠’ 등 제품 구입 시 다양한 정품 제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큐레이캠’ 구매 시 무이자 12개월 할부 혜택은 물론 120만 원 상당의 ‘큐레이뷰’, ‘큐스캔’, ‘오랄팩’을 증정했으며, ‘큐레이뷰’ 구입 시 무이자 6개월 할부 혜택과 더불어 큐스캔, 오랄팩을 증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