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GAMEX 2014] ㈜휴레이저┃다이오드 레이저 K4mpx
상태바
[GAMEX 2014] ㈜휴레이저┃다이오드 레이저 K4mpx
  • 최유미 기자
  • 승인 2014.08.29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적응증별로 진료하는 스마트한 레이저

부스번호 D-838 / 

 


11년간 레이저 전문기업으로 ZAP레이저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 ㈜휴레이저가 ‘GAMEX2014’에서 다이오드 레이저 ‘K4mpx’를 출품한다.

‘K4mpx’는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안전성으로 많은 개원의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미국 잽레이저사의 기술이전으로 그 기술력이 향상돼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제품이다.

레이저라고 하면 대부분 크고 묵직한 장비라는 인식이 있으나 ‘K4mpx’는 Wireless를 표방해 휴대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 또한 리튬이온 배터리를 출력원으로 사용, 불필요하게 전원과 연결할 필요가 없다.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레이저에 풋페달을 제거한 완전한 Wireless를 실현,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환자를 진료할 수 있게 됐다.

‘K4mpx’는 11년 간 축적된 기술노하우를 바탕으로 각종 사용자 편의 기능을 개선시킨 것이 경쟁력이다.

먼저 적응증별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팁을 준비해 술자가 보다 편안하게 진료하도록 했으며, 적응증별 Preset으로 모드 사용법을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TPVTM(Triple Pulse Variation) 시스템을 추가해 3가지 펄스모드를 적용, 정교하고 안전한 시술이 되도록 도와 레이저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무소음을 실현, 조용하고 편안한 환경에서 안정적인 진료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광파이버가 충격으로 부러지는 현상을 예방하기 위해 Hybrid Optic Cable을 이용해 부러짐을 최소화했다.

‘K4mpx’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사용자의 시술범위를 확장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며, 시술 후 기존 술식에 비해 예후가 더욱 향상되는 것이 강점이다.

아울러 시술 시 통증이 적고 소음이 없는 등의 장점이 환자에게 진료에 대한 긍정적 인식을 심어, 환자 매니지먼트 측면에서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K4mpx’는 레이저 본체와 핸드피스, 전용 팁으로 구성돼 있고 클리닉 안에서 원활한 보관 및 이동을 위한 K4 전용 바디를 선택적으로 추가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