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GAMEX 2014] ㈜신원덴탈┃Biodentin · Vibringe 체험단 모집
상태바
[GAMEX 2014] ㈜신원덴탈┃Biodentin · Vibringe 체험단 모집
  • 정동훈기자
  • 승인 2014.08.29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들보다 빨리 신제품 써볼 수 있는 찬스

부스번호 D-409 / 

 


㈜신원덴탈(대표 이용현)이 ‘GAMEX 2014’에서 신제품 ‘Biodentin’과 ‘Vibringe’ 론칭을 기념해 체험단을 모집할 예정이어서 개원가의 눈길을 끌고 있다.

신원덴탈은 최근 출시한 덴틴대체재 ‘Biodentin’의 론칭을 기념해 ‘GAMEX 2014’ 신원덴탈 부스(D-409)에서 체험단 신청을 받는다.

‘Biodentin’은 상아질의 어떠한 부위가 손상되더라도 사용할 수 있는 생체친화적인 덴틴대체재로, 크라운과 치근 징후에 있어 상아질의 재광물화를 도와주며, 치수 활력을 보존해준다.

특히 생체적합성이 우수해 치수 위험이나 세포반응을 줄여 수술 후 민감증이 없으며, 독특한 치수 치료특성으로 인해 상아질의 재생을 도와준다. 또한 치수 노출 후 치료를 촉진해 준다.

‘Vibringe’는 진동을 통해 엔도치료 시 잔여물 제거와 Irrigation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강력한 진동으로 완벽한 소독 효과를 보이며, 장애물 제거와 공기 유입 방지로 효과를 증대시키는 것이 장점. 또한 모든 근관치료 니들과 호환되며, 하나의 버튼으로 조작이 가능해 간편하다.

또한 신원덴탈은 ‘GAMEX 2014’에서 ‘W&H 핸드피스’ 현장 A/S 센터도 운영할 예정이다. 

신원덴탈의 마그네틱 임플란트 ‘MagDen System’도 올해 ‘GAMEX 2014’에서도 참관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이다.

‘MagDen’은 의치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구강 내 픽스처를 식립하고 ‘마그넷’을 덴처에 결합하는 일종의 임플란트 장치물로서, ‘MagDen’의 자성 어태치먼트는 자석 구조체(Magnetic Assembly)와 키퍼(Keeper, 자성재)로 구성된 자력을 이용한다.

‘MagDen’은 총의치와 비교해 저작력 및 유지력 향상이 뛰어나고, 마그네틱 어태치먼트를 이용한 장착으로 탈착이 쉬울 뿐만 아니라 술식이 간단하고 제품 비용 또한 저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