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GAMEX 2014] 오스템임플란트㈜┃임플란트 TSⅢ CA · 유니트체어 K3
상태바
[GAMEX 2014] 오스템임플란트㈜┃임플란트 TSⅢ CA · 유니트체어 K3
  • 정동훈기자
  • 승인 2014.08.29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상가와 환자 위한 명품 임플란트

부스번호 D-129, 229, 329, 429 / 

 


오스템임플란트(주)(대표 최규옥)의 대표적인 임플란트 제품 ‘TSⅢ CA 임플란트’의 인기가 이번 ‘GAMEX 2014’에서도 이어진다.

 

탁월한 혈액 젖음성 
 ‘TSⅢ CA 임플란트’는 칼슘(Cacl2) 수용액의 강력한 표면 활성화 에너지가 만드는 탁월한 혈액 젖음성과 뛰어난 초기 골유착 성능으로 치료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임플란트.

‘TSⅢ CA 임플란트’는 임플란트를 칼슘(Cacl2) 수용액에 담가 표면 활성을 잘 유지하도록 포장돼 있다.

‘TSⅢ CA 임플란트’는 탁월한 혈액 젖음성으로 혈액을 임플란트 표면으로 끌어당기고, 임플란트 표면에 존재하는 칼슘이온이 혈액 중의 단백질과의 결합의 증대시키고 혈소판 형성을 증대시켜 빠르게 상처 부위를 보호, 회복하면서 혈병 형성을 일으킨다.

또한 기존 뼈의 조골 세포가 빠르게 형성된 혈병 속 Fibrin Network를 통해 임플란트 표면으로 이동해 부착, 증식하게 됨에 따라 탁월한 골 형성을 얻을 수 있다.

‘TSⅢCA 임플란트’의 우수성은 기존 표면과의 비교 실험에서도 확연히 차이가 난다. 동물 실험 결과 기존의 표면에 비해 BIC(Bone to Implant Contact ratio)에서 40% 이상, BA(Bone Area)에서 32%이상, RT(Removal Torque)에서 20% 이상 우수한 결과를 보인다.

이런 결과는 빠른 골형성으로 로딩 시기를 앞당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2차 고정력의 증대 시기를 앞당겨 탈락율이 가장 높은 시기인 3개월 이전의 초기 탈락의 위험성을 줄여 임플란트 성공률을 높일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또한 골질이 좋지 않거나 GBR, Sinus 등의 난케이스에서 탈락의 위험성을 줄일 수 있어 높은 성공률을 기대할 수 있다.

이번 ‘GAMEX 2014’에서는 유니트체어 ‘K3’의 인기도 다시금 확인할 전망.

기존 체어와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보이는 ‘K3’는 ‘Healing Tube’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 콘셉트로, 원통형 유니트 바디에 넓은 시트와 테이블로 환자에게 조금 더 편안하게 다가가서 힐링을 줄 수 있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힐링’ 콘셉트 디자인
‘K3’는 진료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LCD화면을 통해 진료 정보가 다양한 애니메이션으로 제공돼 체어 작동 상태 및 기구류 작동 등의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특히 홀더 각도 설계와 거치 상태 LED 표시등을 장착해 기구 거치의 정확성을 높였다.

‘K3’의 어시스턴트 테이블은 치료에 필요한 각종 도구와 소모품을 가장 효율적으로 배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으며, 보조 테이블은 회전이 가능해 치과의사 및 환자의 동선을 방해하지 않는다. 또 세척이 용이한 석션 필터로 보다 편리하고 위생적인 유지 관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