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44 (목)
SI평생교육원, 오는 14일 ‘치과 상담자 과정 23기’ 개강
상태바
SI평생교육원, 오는 14일 ‘치과 상담자 과정 23기’ 개강
  • 최유미 기자
  • 승인 2014.08.29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 동의율 확실히 높일 비법

 

SI평생교육원이 내일배움카드 근로자과정으로 오는 14일부터 28일까지 ‘치과 상담자 과정 23기’를 시작한다.

이번 교육과정은 급변하는 치과서비스에 발맞춘 전문상담자 육성 교육프로그램으로 중간관리자 과정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상담 업그레이드 수업.

더욱 보강된 상담 스킬과 Q&A로 치과 상담 역량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14일에는 박아라미 강사가 ‘DISC’를 주제로 △나의 행동유형 파악하기 △환자 행동유형 파악과 효과적인 의사소통을 다루며, 21일과 28일에는 김지은 강사가 연자로 나서 다양한 상담기법을 전수한다.

21일 강연에서는 ‘상담기법’을 주제로 △호감을 주는 커뮤니케이션 기법 △환자 동의율을 높이는 상담 Process, ‘보존 & 소아진료 상담하기’ △Inlay, Resin 상담기법 및 환자 동의율 올리기 등이 진행된다.

28일에는 ‘보철진료 상담하기’를 주제로 ‘Crown, Bridge, Denture 상담기법 및 Complain 해결법’과, ‘심미 & 임플란트 상담하기’를 주제로 △심미보철의 종류 및 환자별 적용사례 △임플란트 환자 Management 하는 법 △Case별 상담방법 및 실례 △상담실습(Role-Plying) 등을 다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