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00 (목)
노바복스, ‘NV1200’·‘NV1450’ 편의성에 호평
상태바
노바복스, ‘NV1200’·‘NV1450’ 편의성에 호평
  • 최유미 기자
  • 승인 2014.08.21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저 마음 잘 아는 테이블


노바복스(대표 전욱현)가 제작·판매하는 치과용 테이블 ‘NV1200’과 ‘NV1450’은 사용자의 작업 자세를 고려해 장시간 사용에도 목의 불편함이 없도록 자세 교정 높이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다.

반영구적인 내구성을 가진 메탈재질의 LED라이트가 장착돼 불필요한 파손에 따른 소모품 교체 비용 및 시간을 줄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낮은 밝기의 사무용 스탠드와 달리 작업특성에 맞게 전문적으로 밝기 및 색온도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마이크로 모터와 집진시스템이 동시에 동작할 수 있도록 장착돼 장시간 사용 시 집진 소음을 최대한 줄일 수 있으며, 집진 모터의 수명 또한 연속 동작일 때보다 3배 이상 길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각 서랍은 먼지가 잘 들어가지 않도록 매립식으로 제작됐으며,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에어건은 사용 후 복귀되도록 했고 후면에 원터치로 니플이 있어 호스를 손으로 쉽게 연결할 수 있다.

제품은 메탈에 특수열처리 분체 도장된 재질로 고품격 랩 디자인실로 꾸미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개별집진이 되므로 사용하는 테이블에만 모터가 작동, 전력 측면에서도 효율적일 뿐만 아니라 주기적 집진 필터 교체와 에어클리너를 통해 깨끗한 공기가 배기돼 청결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디자인 및 내구성에 있어서도 국내에서 독보적인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유럽제품들과 비교해 가격 경쟁력이 뛰어나 유럽으로도 수출하고 있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미국, 중동 시장에도 수출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