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덴츠플라이, ‘Cavitron Select SPS’ 인기
상태바
덴츠플라이, ‘Cavitron Select SPS’ 인기
  • 이현정기자
  • 승인 2014.07.24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 편한 스케일러 등장


작고 가벼워 휴대성이 편한 초음파 스케일러가 눈길을 끌고 있다.

덴츠플라이코리아가 선보인 ‘Cavitron Select SPS’(제조원 DENTSPLY Professional, 미국)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이동 및 보관이 편리해 개원의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Cavitron Select SPS’는 술자와 환자 양측 모두의 편안함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

소형의 크기도 매력이지만 물통을 분리하는 번거로움 없이 편리하게 물 보충이 가능하고, 증류수 이외에 셀라인(Saline), 클로르헥시딘(CHX) 등 시술 시 필요한 액제를 넣어 빠르고 간편하게 진료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Cavitron Select SPS’는 인서트 주파수 공명음에 의해 치석량에 따라 파워가 자동조절되고, 치석이 제거되면 다시 원래의 파워로 돌아가 결국 환자의 통증을 최소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치은하 스케일링에 적합한 블루존 기능이 환자 개개인의 구강상태에 맞게 파워 레벨을 조절 가능토록 하며, 오래된 치석을 빠른 시간 안에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부스트 기능이 탑재돼 더욱 편리하다.

아울러 핸드피스에 장착될 물의 양 조절 기능으로 더욱 효과적이고 집중된 세척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핸드피스에 장착된 330° 회전 스위블로, 케이블이 감기거나 인서트에 조이지 않아 자유로운 시술이 가능하고, 술자의 손목터널증후군을 염려할 필요가 없다.

김지해(덴츠플라이코리아) PM은 “자기장을 이용한 원형회전의 Magnetostrictive 방식을 채택, 물이 자기장을 따라나오면서 데워져 미온수가 공급되므로 시린이 환자에게도 편안하게 시술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면서 “물통이 달려 있어 어디서든 전원만 연결하면 스케일링 환자와 수술환자에도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봉사활동, 이동진료에도 용이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