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2.19 화 11:17
상단여백
HOME 학술정보 교정
광명, 내달 3일 ‘Clippy-L 설측 교정 연수회’실습 위주 연수 ‘자신감 UP’

설측교정이 아직도 어렵게만 느껴진다면 주목하자.

1천 케이스 이상의 설측치료를 바탕으로, 실제 임상 위주의 실습을 펼치는 ‘제3회 Clippy-L 설측 교정 연수회’가 내달 3일부터 총 6회로 광명데이콤 5층 세미나실에서 개최된다.

골만 설측교정 아카데미의 주최로 진행되는 이번 연수회는 1000케이스 이상의 설측치료 결과로 증명된 레버암이나 SAS의 사용없이 쉽게 설측치료를 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심영석(골만 설측교정연수회) 회장이 연자로 나서 미국교정학회 순측치료 케이스 리뷰와 Typodont 실습 등으로 진행된다.

연수회에서는 △설측장치들의 장단점 비교 △설측치료를 위한 진단과 치료계획 △순측교정과 설측교정의 차이점 △설측교정의 아치와이어 순서 △발치와 비발치 설측케이스 선택 및 치료단계 △설측치료시 유의사항 등을 강연한다.

실습은 △Clippy-L 장치 특징 △라운드 아치와이어(Initial Stage) △NiTi 아치와이어(Leveling Stage) △각진 아치와이어(Torque Stage) △발치케이스의 공간폐쇄(Closing Stage) △설측치료의 완성(Finishing Stage) 등으로 진행된다.

이번 연수회는 미국교정학회에서 발표된 순측치료 케이스를 리뷰해 치료 계획 능력을 함양하고, 실습을 2시간, 강의를 1시간으로 배정해 실습에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순측치료와 설측치료의 연계 강의 및 아치와이어 Bending 실습 시 단계별 동영상수업으로 참가자의 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수강자에게는 2주차 강의 시 스탭 1명 실습이 가능하고 Clippy-L 첫 케이스 50% 지원, 첫 설측케이스 기공료 50% 지원, 설측교정 교과서 및 매뉴얼 제공 등 특전을 제공한다.

등록문의는 TP교정기공소 주동천 대표(02-2202-1234) 혹은 광명데이콤 이호석 차장(1566-2804, 02-777-2804)에게 하면 된다.

최유미 기자  ruby@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유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