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05 (금)
투명교정 못다한 이야기 푼다
상태바
투명교정 못다한 이야기 푼다
  • 정동훈기자
  • 승인 2013.05.09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미나하우스, 내달 30일 차현인 원장 세미나

 

투명교정을 체계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원리와 로드맵을 매우 구체적으로 제시해 화제를 모았던 차현인 원장의 ‘투명교정 세미나’가 다시 돌아왔다.  

세미나하우스는 내달 30일 ‘투명교정의 임상과 기공세미나’를 홍대입구역 가톨릭청년회관 5층 니콜라오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현재 본지에서 ‘투명교정 갤러리’를 통해 막연하게 시술해오던 투명교정 치료에 대한 명확한 이해와 학문적 깊이를 더해주고 있는 차현인(백상치과) 원장과 투명교정 얼라이닝 프로그램을 개발한 성제호(유투스 투명교정기공소) 소장이 연자로 나서 △교정의 새로운 패러다임 △투명교정의 기본 원리 △투명교정의 기공 과정 △투명교정의 임상 과정 △임상증례 프레젠테이션 강연을 통해 지난 세기에 개발된 기존의 교정 방법과는 완전히 다른 투명교정에 대해 짚어줄 예정이다.

특히 지난 세미나 커리큘럼을 더욱 보강하고, 그간의 임상 케이스를 덧붙여 더욱 심도 있는 강연으로 진행할 계획. 

차현인 원장은 “이번 세미나에서는 총 500여개의 임상사진과 20여개의 동영상 등 책에 미처 담지 못한 내용을 대공개 할 것”이라고 밝혔다.

성제호 소장은 치과에서 석고모형이 도착해서 교정장치가 만들어지기까지 전 과정을 꼼꼼하게 설명하고, 각각의 단계에 어떠한 아이디어가 적용되는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