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2:18 (화)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서울시 양천구 영등포구 용산구 Part 34
상태바
[테이스티로드] 임플란트 고수들이 선정한 맛집리스트 서울시 양천구 영등포구 용산구 Part 34
  • 이재욱 기자
  • 승인 2022.02.10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아리랑 X 카오미슐랭 맛집 탐방
※본지와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의 협력으로, KAOMI가 제작한 ‘카오미슐랭’을 본지 지면을 통해 소개합니다.

상호명    오만지아
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동 274-13
추천인    조영달
후기      맛집 ‘오만지아’는 미슐랭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한남동 유엔빌리지 입구쪽에 있습니다. 식전빵과 함께 먹는 트러플허니버터부터 예술인 곳으로 메뉴도 다양한 뇨끼, 피자, 스테이크 등 모든 메뉴가 주옥 같은 곳입니다. 또한 저녁시간대에 방문하시면 대략 1시간 단위로 조명이 바뀌어 분위기가 아주 좋습니다.

상호명    오스테리아 오르조
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0길 47
추천인    유수연
후기      캐주얼한 분위기에 맛도 좋은 한남동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오스테리아 오르조’입니다. 이 집 대표 메뉴인 트러플 향이 좋은 한우안심카르파치오와 트러플을 추가한 화이트 라구 파스타는 가신다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워낙 좁고 테이블도 몇개 없지만 건너편에 음식과 와인을 즐길수 있게 좀 더 큰 공간을 마련했다고 합니다.

상호명    이치젠덴푸라메시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72길 11-21
추천인    고인찬
후기     근래에 ‘핫’해진 ‘이치젠’이란 튀김집(덴뿌라정식)입니다. 망원동에서 시작한 집으로, 유명해져서 얼마 전 용산에도 분점을 오픈했습니다. 주문을 하면 튀김을 바로 튀겨줘서, 그 자리에서 바삭바삭한 튀김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일본식 튀김정식을 좋아하시면 꼭 한번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생맥주도 곁들여 드시면 더 좋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