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최적의 디지털 파트너와 함께 하세요!
상태바
덴티스, 최적의 디지털 파트너와 함께 하세요!
  • 하정곤 기자
  • 승인 2022.01.20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기로운 디지털 생활’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새해를 기념해 아트덴트와 함께 치과계 디지털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획기적인 프로젝트를 새롭게 시작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슬기로운 디지털생활’ 프로젝트는 치과 디지털 도입에 있어 고민하고 있는 임상의들을 위해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슬기로운 디지털생활’ 프로젝트에서 주목할 점은 디지털을 시작하고 싶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어떤 장비를 선택해야 할지 막막한 개원의들을 위해 ‘무엇이든 물어보살’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무엇이든 물어보살’ 강의는 디지털 선택의 기준부터 디지털 도입 진입장벽을 낮출 수 있는 효과적인 방안들, 도입 시 발생하는 문제를 극복할 수 있는 솔루션 등을 필드에 있는 유저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의 고민을 말하고, 해답을 얻어갈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되었다.

해당 강의는 메인 디렉터 김동환(서울복음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총 3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세라믹 전용 밀링기(Chairman)를 이용한 one-day 진료 △치과에서의 3D 프린터 ‘ZENITH L2’ 활용하기 △지르코니아 밀링기(5Z)를 이용한 원내 기공 등의 주제로 이어진다.

모든 강의는 무료로 진행되며, 2월 5일과 3월 19일에는 여의도 아트덴트 세미나실, 2월 12일에는 덴티스 서울 문정 캠퍼스에서 10명 소수 정예로 진행된다.

덴티스 측은 “개원가 및 디지털 도입을 고민하시는 원장님들이 겪는 고충을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디지털 시장 흐름 속에서 쉽게 디지털 치과로 가는 지름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아트덴트는 모델리스(modeless) 보급화를 위한 디지털 교육 및 연구활동을 하고 있는 회사로 3D 프린터와 밀링머신을 심층적으로 연구하며 기존 치과시장에서 판매 및 제공되는 탬플릿, 프로파일 등을 개선하고 지원하는 활동을 주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