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브레인, 치과 상담 동의율 높이고 싶다면? 여기로!
상태바
덴탈브레인, 치과 상담 동의율 높이고 싶다면? 여기로!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2.01.13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10일~16일 상담 위크 특강 기획전
온라인 강의 최대 50% 할인된 가격 수강 가능

치과 온라인 교육 사이트 ‘덴탈브레인’이 1월 10일부터 16일까지 새해를 맞아 개원의와 치과 스탭을 위한 ‘우리 치과, 상담 위크 특강 기획전’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기획전은 모든 치과 종사자들에게 필수 역량으로 꼽히는 상담을 주제로 한 다양한 온라인 강의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살펴 상담 동의율을 높일 수 있는 상담 기본 강의를 비롯해 교정 상담 및 불만 고객 응대, 미수금 관리 시스템을 만들 수 있는 강연이 준비됐다.

특히 치아 민간보험으로 인한 민원이 급증하는 현실에서 치아 사보험에 대한 컴플레인 발생을 줄이고, 환자상담을 수월하게 하는 치아 민간보험 총정리 심화과정도 이번 기획전에 포함돼 눈길을 끈다.   

이번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강의는 먼저 다양한 치과 사례를 통해 고객상담 시 필요한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온은주 강사의 치과고객 상담자 과정이 3시간 10분 코스다.

또한 어렵고 까다로운 상황에서 성공적인 상담으로 이끄는 한 수를 알려주는 김윤정 강사의 ‘결정적인 순간, 상담에서 성공하는 한 수!’ 강의도 90분 코스로 마련됐다. 

브레인스펙의 김민정 대표가 직접 컨설팅한 치과들의 사례를 바탕으로 상담 동의율을 높이는 방법을 알려주는 ‘상담 코칭 스킬’ 강의도 이번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은주 강사의 ‘고객불만 응급 매뉴얼’ 강의에서는 불만 고객 사례에 따른 실용적인 대처법을 배울 수 있다. 

교정과 임플란트 등 치료를 망설이는 환자를 설득하고, 진료별, 재료에 따라 상담하는 방법을 찾고 싶은 이들을 위한 상담 강의도 이번 기획전에 포함됐다.

온은주 강사가 140분 동안 교정 상담 동의율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짚어주는 ‘교정상담 동의율 이렇게 올려라’ 강의를 비롯해 최규영 강사가 120분 동안 알려주는 ‘특별한 임플란트 상담’ 강의와 김민정 대표, 김윤정 강사의 알려주는 임플란트· 미백· 지르코니아· 인레이 상담 강의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상담 동의율과 미수금 관리를 위해 치과가 갖춰야 할 시스템을 알고 싶은 이들을 위해 김민정 대표의 ‘상담동의률과 미수금 관리’ 강의도 이번 기획전서 볼 수 있는 인기 강의다.

특히 박유진 강사의 치아보험 총정리 과정은 총 14강, 200분이 넘는 강의로 준비돼 진화하는 치아 민간보험에 대한 지식을 습득해 보험과 연계된 컴플레인 발생을 줄이고 환자 상담과 응대를 더욱 수월하게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기획전의 강의들은 덴탈브레인 연간 유료회원 가입 시 강의 당 최대 50%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결제한 강의는 100일간 수강이 가능하다. 

덴탈브레인 연간 회원 비용은 9만9천원으로 가입하면 결제일로부터 1년 동안 무료강의와 할인된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으며, 브레인스펙이 개최하는 각종 행사의 특강 우선 초청 및 브레인스펙의 치과 컨설팅 및 치과 원내 교육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있다.  

덴탈브레인 관계자는 “상담은 모든 치과 종사자라면 익혀야 할 스킬이다. 이번 상담 위크 특강 기획전을 통해 실사례를 바탕으로한 퀄리티 높은 상담 스킬을 비대면으로 배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앞으로 덴탈브레인은 더 다양한 주제의 온라인 강의를 선보여 개원의 및 치과 스탭 모두가 치과와 집에서 안전하게 스펙업을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덴탈브레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