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치, 합리적 가격 & 풍성 패키지
상태바
마루치, 합리적 가격 & 풍성 패키지
  • 장지원 기자
  • 승인 2022.01.1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ndosonic Blue 2’ 패키지 할인 이벤트
술자도 쉽게 쓰고 환자도 편안한 근관치료

마루치의 근관 세정 초음파기기 최신작 ‘Endosonic Blue 2(엔도소닉블루2)’가 패키지 할인 이벤트로 개원가의 문을 두드린다.

‘엔도소닉블루2’의 특징은 초음파 전달 효율을 향상하고 환자의 입술에 닿을 수 있는 밴딩 포인트의 온도 상승제어를 통해 환자의 불편함을 극적으로 감소시키는 데 있다.

30kHz 울트라소닉 웨이브로 기존 제품과 달리 강력한 초음파 에너지를 발생시킴은 물론 3단계의 출력제어 버튼을 이용해 강도를 세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이를 모니터로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마루치는 ‘엔도소닉블루2’를 구매하고자 하는 개원의를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열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엔도소닉블루2’ 144PKG 이벤트로는 ‘엔도소닉블루2’와 더불어 ‘엔도소닉블루2 File 4pcs’ 1개, ‘EndoRoad NiTi File’ 15팩, ‘Endoseal MTA–Syringe 3g’ 2개, ‘CleanCal–Syringe 2g’ 2개를 하나의 패키지로써 144만 원이라는 할인가에 판매한다.

단품 이벤트로도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엔도소닉블루2’를 비롯해 ‘엔도소닉블루2 File 4pcs’까지를 88만 원에 제공하는 것이다.

이번 패키지 할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마루치 홈페이지(mta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