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케이스] 스트라우만 ‘Anthogyr(앤서지)- AxiomⓇ 임플란트 시스템’- ‘티타늄 Grade 5’로써 1.6배 높은 인장강도 자랑
상태바
[쇼케이스] 스트라우만 ‘Anthogyr(앤서지)- AxiomⓇ 임플란트 시스템’- ‘티타늄 Grade 5’로써 1.6배 높은 인장강도 자랑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2.01.13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여년 연구 기술Ⓡ 치과 분야 75년 전문성 보유 
Axiom BLⓇ 국내 공식 론칭하며 관심 집중

스트라우만이 혁신적인 임플란트와 보철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랑스 치과 임플란트 전문 브랜드 ‘Anthogyr(이하 앤서지)’의 ‘Axiom® 임플란트 시스템’을 국내 공식 론칭한다.

스트라우만 그룹의 산하 브랜드인 앤서지는 고정밀 의료 기기와 치과 기기 분야에서 75년의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난 30여 년간 치과 임플란트를 전문으로 연구 및 제조에 힘써왔다. 국내 시장에서는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편안함과 높은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Axiom® 임플란트 시스템을 필두로 임플란트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계획이다.

Axiom® Bone Level 임플란트 
앤서지 ‘Axiom® BL 임플란트’는 10년 이상의 임상 성공률과 뛰어난 고정력 및 식립 편의성으로 임상가들로부터 호평받아왔다.

Axiom 임플란트 장점을 살펴보면 환자의 상황이나 케이스에 맞게 임플란트 디자인을 바로 선택할 수 있는 것을 꼽을 수 있다.

또 프로파일에 따라 ‘Axiom REG’, ‘Axiom PX’ 두 가지 임플란트를 갖추고 있다. 먼저 ‘Axiom REG’는 Parallel한 임플란트 디자인으로 모든 골유형에 식립 가능하고, 대부분 임상 적응증에도 적합하다. ‘Axiom PX’는 하부로 갈수록 좁아지는 임플란트 디자인으로 높은 초기 고정력과 빠른 삽입이 가능해, 발치 후 즉시 식립에도 적합하다.

또한 치조골 보존이 가능한 인터널 코니컬 커넥션(Internal conical connection)과, 연조직 관리 및 임플란트 주위 치조골 흡수를 줄여주는 Platform switching 시스템으로 치조골의 안정화를 돕는다. 

‘Axiom® BL 임플란트’는 뛰어난 디자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도 주목할만하다. 직경 3.4㎜에서 5.2㎜까지, 길이는 6.5㎜~18㎜까지 다양한 사이즈로 제공돼 모든 임상에 적용이 가능해 환자 상황이나, 케이스에 맞게 빠르게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갖췄다.

티타늄 Grade 5 인장강도 자랑
아울러 ‘Axiom® BL 임플란트’는 메디컬용 ‘티타늄 Grade 5’의 재질을 사용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티타늄 Grade 4보다 약 1.6배 높은 인장강도를 자랑한다. 높은 인장강도는 덜 침습적인 임플란트 치료 및 파절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으며, 임플란트 표면은 효과적인 골유착이 입증된 BCP를 적용했다.

이뿐만 아니다. 임플란트 지지 크라운 2개가 필요한 부분 무치악 환자 60명을 대상으로 6개 기관에서 120개의 ‘Axiom® BL REG 임플란트’를 식립하는 연구를 진행한 결과 Clinical Trials in Dentistry 학술지에 발표된 논문을 통해 ‘Axiom® BL 임플란트’가 탁월한 안정성과 뛰어난 심미적 결과를 제공함을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앤서지 임플란트는 2021년 12월부로 보건복지부 고시 사항에 따라 ‘인정 비급여’로 분류돼 보험 환자에게 진료 시 행위 수가에 대한 보험 적용이 가능하다.

앤서지 관계자는 “앤서지는 오랜 전통과 역사를 지닌 프랑스 치과 임플란트 전문 기업으로, 다년간의 임상을 통해 뛰어난 고정력과 식립 편의성을 인정받았다”면서 “국내에서 첫선을 보이는 ‘Axiom® BL 임플란트’의 재질인 티타늄 Grade 5는 높은 인장강도로 파절을 예방할 수 있어, 임플란트 파절 문제로 고민하던 임상가 및 환자들에게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