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고난이도 임플란트 얼마든지 자신 있게! 
상태바
오스템, 고난이도 임플란트 얼마든지 자신 있게! 
  • 김영은 기자
  • 승인 2022.01.1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2일~5월 29일까지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3월 12일 전주 SURGERY MASTER COURSE를 개강한다.

이번 코스는 풍부한 임상 케이스와 경험을 보유한 김현철(리빙웰치과병원) 원장이 연자를 맡아 수술 심화과정에 대해 강의를 들려줄 예정이며, 3월 12일부터 5월 29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전주에 위치한 오스템 연수센터에서 진행된다. 

이번 SURGERY MASTER COURSE는 △Sinus Surgery △Hard Tissue Management △Soft Tissue Management △OneGuide System △Surgical Complication & Immediate Implant surgery 등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해 수술심화 과정을 완벽히 마스터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임상에서 다루기 어려운 내용과 케이스에 대해 이론은 물론이고, 풍부한 실습 기회를 마련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스템이 자체 개발하고, 구강 환경과 매우 유사한 모델, 마네킹, 교보재 등을 활용해 다양한 실습이 진행되며, Pig Jaw를 이용한 Soft, Hard Tissue 실습, OneGuide System을 활용한 실습도 진행된다. 8회차 강의에서는 수강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라이브 서저리를 진행해 실제 임상도 경험해 볼 수 있다.

김현철 원장은 “이번 강의를 통해 수강생들이 어려운 케이스도 자신감 있게 임할 수 있도록 그동안 쌓아온 임상 경험과 수술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