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5:22 (금)
AMII 임상교육원, 새롭게 선보인 ‘채널아미 라이브쇼’ 힘찬 출발
상태바
AMII 임상교육원, 새롭게 선보인 ‘채널아미 라이브쇼’ 힘찬 출발
  • 최윤주 기자
  • 승인 2022.01.13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 교육연수 프로그램
매월 두 번째 토요일 진행, 10여개국 확대 운영

AMII(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ology) 임상교육원이 2022년 교육과정의 출발을 알렸다.

지난 8일 채널아미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인 AMII임상교육원은 2022년 교육 연수 프로그램을 통해 임상가들의 실력을 한층 높여준다는 계획이다.

채널아미 라이브 쇼의 첫 번째 연자는 민승기 교육원장으로 오랜 경험에서 얻어진 노하우로 수술을 진행하며 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임상 치료의 특장점을 생생하게 전달해 참가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케이스는 골이식을 동반한 상악동막 거상과 동시에 임플란트 식립을 마무리해야 하는 임상 증례로 ‘Magic GPS(Guide pin surgery) 시스템’을 이용해 정확한 진단에서부터 최소침습 치료에 특화된 매직코어 임플란트의 식립까지 최소침습 치료의 전 과정에 적용된 이론 및 각 임상 술식의 프로토콜을 정리했다. 

온라인 참가자들은 실시간 질문으로 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에 대한 임상적 해석을 공유했다.

AMII 임상교육원 측은 “앞으로 매월 두 번째 토요일 2시에 임상가들과 만나 다양한 케이스 임상증례를 공유하고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라면서 “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의 Simple & Easy한 치료 방법을 적극적으로 알려 임상에 대한 술자의 만족감을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꾸준한 임상강좌 인기 높아
한편 2017년 말 개설된 AMII의 정규 연수과정은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도 현재까지 1000명에 육박하는 수료생을 배출하며 임플란트 전문 임상가를 양성해냈다. 

오는 22일부터 23일 양일에 걸쳐 서울구로 임상교육원과 부산서부 임상교육원에서는 56기와 57기 연수과정을 시작할 예정이다. 

매월 말 시작하는 정규과정에서는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의 기본인 ‘Magic Fit Drilling & Magic Fit Implantation Technique’과 상악동 잔존골 두께가 아주 얇은 경우에 사용 가능한 ‘C.M.C.(Crestal approach with Membrane Control) Technique’ 그리고 좁은 골폭에서 골이식을 최소화해 쉽게 임플란트 식립을 할 수 있게 해주는 ‘B.E.B.(Bone Expansion with Bending of cortical bone) Technique’ 등을 알린다. 또 최신판 교재와 자체 개발한 특화된 실습모델을 이용해 연수코스의 효율성을 극대시킨다는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정규과정 리마인드편과 심화임상 응용편으로 편성된 2일 과정의 정규 플러스 연수회를 운영해 수료생의 임상능력 향상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에 대한 Topic으로 총 80회 이상의 지역별 세미나를 예정하고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AMII는 2022년부터 축적된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의 글로벌 보급에 박차를 가하기로 하고 현재 운영 중인 AMII Korea와 AMII America를 중심으로 유럽, 중국, 베트남 등 10여개 국가 치과의사들에게 체계적인 교육 연구활동을 실천해나갈 계획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