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고바이오로직스, 스마트한 임상가 위한 콘텐츠
상태바
푸르고바이오로직스, 스마트한 임상가 위한 콘텐츠
  • 장지원 기자
  • 승인 2022.01.1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케이셔너리’ 시작

㈜푸르고바이오로직스(대표 윤창배, 이하 푸르고)가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를 공유하며 임상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심도 있는 동영상 강의 및 수술 동영상 그리고 유저 인터뷰 등 풍성한 라인업 덕분이다.

푸르고는 코로나19 때문에 학회 세미나 참석이 어려워진 요즘 온라인 홈페이지를 적극 활용하며 임상가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특히 ‘더케이셔너리(THE Castionary)’는 Surgical Case와 Dictionary의 축약어로 수술 부위에 따라 원하는 연자의 임상 케이스를 일종의 사전처럼 찾아서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어려운 수술을 앞둔 임상 현장에서 영상을 통한 시뮬레이션이 가능함에 따라 실제로 겪을 수 있는 각종 상황을 예측하고 사전에 대비할 수 있다.

진단과 치료 계획을 세우는 과정부터 수술 시 필요한 주의사항 및 주요 팁을 담았음은 물론 예후를 통해 살피는 수술 이후 대처 방법도 공유하는 점도 특징이다.

간단한 수술 케이스부터 Ridge Splitting, GBR Technique과 같이 접하기 어려운 고난도 술식까지 고루 업로드돼 임상 스킬 향상에 도움을 준다. 이뿐만 아니라 흥미로운 임상 기자 및 웹툰 또한 공유된다.

이와 더불어 ‘에스클라스(Sclass)’ 역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에스클라스’는 골재생에 관한 다양한 임상 증례 및 새로운 술식 기반의 완성도 높은 강연을 공유하는 서비스다.

푸르고는 현재 홈페이지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 그리고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런제품어때요?
놓치면 후회할 핫딜